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소울래시 2 절차적으로 생성된 오픈 월드, 시뮬레이션된 역사, 기술 기반 진행 시스템을 갖춘 게임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12. 4. 15:47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소울래시 2 절차적으로 생성된 오픈 월드, 시뮬레이션된 역사, 기술 기반 진행 시스템을 갖춘 게임 정보를 알려 드릴게요.

 

소울래시 2 절차적으로 생성된 오픈 월드, 시뮬레이션된 역사, 기술 기반 진행 시스템을 갖춘 게임

Soulash 2는 절차적으로 생성된 오픈 월드, 시뮬레이션된 역사, 기술 기반 진행 시스템, 사용자 정의 가능한 능력, 재료 기반 제작, 건축, 거래 및 총체적인 혼란의 가능성을 갖춘 샌드박스 RPG 로그라이크입니다. 당신의 세상을 구할 것인가, 아니면 파괴할 것인가?



신들이 멸망한 영역에 새로운 투쟁의 시대가 열렸습니다. Soulash 2에서 권력을 장악하고, 전설적인 유물을 제작하고, 세계를 정복하고, 신성한 왕좌에 오르세요!

샌드박스, 롤플레잉, 전통적인 로그라이크 장르의 혁신적인 조합에 빠져보세요. 광대한 판타지 세계를 정복하고, 무시무시한 존재에 도전하기 위한 대담한 탐험에 나서고, 특별한 유물을 제작하고, 상인이나 도둑으로서 부를 축적하거나, 사막 모래 속에 기념비적인 피라미드를 건설하세요.
세계를 정복하다

Soulash 2의 각 세계는 절차적으로 생성되며 시뮬레이션된 역사로 완성됩니다. 자신의 유산을 연대기에 새기기 전에 무역 경로, 캐릭터 수명주기, 자원 추출, 식량 소비, 직업, 임금, 전쟁의 승리와 비극으로 구성된 독특한 정착지를 생성하세요.


당신의 운명을 개척하세요

정복과 파괴가 게임의 핵심이지만, 당신의 운명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Soulash 2의 스킬 기반 진행 시스템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새로운 능력과 행동을 잠금 해제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독특한 가능성을 위한 길을 열어줍니다. 내면의 탐험가, 장인, 건축가, 화염술사, 전사를 포용하거나 다양한 기술을 결합하여 자신만의 길을 개척하세요.


공예 기술을 마스터하세요

Soulash 2의 혁신적인 제작 시스템을 사용하면 선택한 자원으로 아이템을 만들 수 있습니다. 레시피에는 고유한 마법 재료를 장착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슬롯이 있어 캐릭터 맞춤화를 증폭시키는 비교할 수 없는 속성을 아이템에 부여합니다.
당신의 유산을 구축하세요

다양한 구조물로 지배권을 높이세요. 푸르른 ​​숲 속에 자리잡은 소박한 오두막을 짓고, 숭배를 받을 장엄한 사원을 짓고, 구불구불한 언덕 꼭대기에 있는 거대한 성에서 명령을 내리고, 서리가 내린 툰드라 한가운데 얼음으로 뒤덮인 탑을 세우거나, 힘을 발휘하세요. 태양에 그을린 사막의 불길한 검은 피라미드를 통해 당신의 사악한 영향력을 행사하십시오. 또는 기존 주거지를 점거하고 모양을 변경하여 세상을 당신의 어두운 욕망에 맞게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죽음을 받아들이거나 거부하세요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세 가지 모드 중에서 선택하세요.

하이 판타지 모드 : 사망 시 페널티를 받지만 가장 가까운 우호적 위치에서 부활합니다. 이 모드는 세상이 자신을 중심으로 돌아가는 것을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한 모드입니다.
다크 판타지 모드 : 죽음으로 인해 캐릭터가 지워지지만 세계와 창조물은 그대로 유지되므로 진정한 상실감을 경험해 보세요. 당신은 새로운 캐릭터로서 계속 세상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하드코어 모드 : 메타 진행도, 자비도 없이 당신의 캐릭터와 세계를 멸절시키는 영구 죽음으로 용서할 수 없는 로그라이크 경험을 마주하세요.

 

 

 

 

이 게임은 12월 5일에 출시 예정입니다.

 

 

 

한국어는 아쉽지만 지원이 되지 않네요.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소울래시 2 절차적으로 생성된 오픈 월드, 시뮬레이션된 역사, 기술 기반 진행 시스템을 갖춘 게임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