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CRUDE 크루드 - 어두운 판타지 세계로 순간이동된 자신을 발견하고 집으로 돌아갈 방법을 찾는 MMA 선수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12. 6. 15:52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CRUDE 크루드 - 어두운 판타지 세계로 순간이동된 자신을 발견하고 집으로 돌아갈 방법을 찾는 MMA 선수 정보를 알려 드릴게요.

 

 

코스모스는 갑자기 어두운 판타지 세계로 순간이동된 자신을 발견하고 집으로 돌아갈 방법을 찾는 MMA 전투기입니다. CRUDE는 메트로배니아 요소와 오픈 월드 지도를 갖춘 소울 스타일의 판타지 플랫폼 게임입니다.



당신은 갑자기 어둡고 무자비한 환상의 세계로 순간이동된 뉴욕의 MMA 전투기 KOSMOS입니다. 당신은 잔인한 세계에 갇혀 있으며 자신의 세계로 돌아갈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Doom의 탑에 도달하여 Crude의 사악한 수호자를 물리치고 그의 마법 책을 사용하여 집으로 돌아갈 수 있는 포털을 여는 것입니다.

 

 

 


퀘스트를 해결하고, 강력한 무기를 수집하고, 거대한 적을 처치하고, 마법 아이템을 사용하여 CRUDE의 세계에서 살아남으세요.


CRUDE는 영혼을 닮은 다크 판타지 플랫폼 게임입니다. 메트로배니아 요소와 오픈 월드 지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징:
- 오픈 월드 플랫폼 게임
- 다양한 무기
- 특별 퀘스트
- 부분적으로 파괴 가능한 환경
- 마법 주문

 

 

 

 

 

 

이 게임은 12월 23일 출시 예정입니다.

 

 

 

 

이 게임은 한국어가 지원된다고 하네요! 굿굿 ㅎㅎ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CRUDE 크루드 - 어두운 판타지 세계로 순간이동된 자신을 발견하고 집으로 돌아갈 방법을 찾는 MMA 선수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