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빌더스 오브 그리스 Builders of Greece - 아름답게 재현된 그리스 도시 국가의 황금 시대를 경험하는 도시 건설 게임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2. 27. 15:15

빌더스 오브 그리스 Builders of Greece - 아름답게 재현된 그리스 도시 국가의 황금 시대를 경험하는 도시 건설 게임

 

아름답게 재현된 그리스 도시 국가의 황금 시대를 직접 경험해 보세요. Builders of Greek는 전략적, 경제적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도시 관리 게임입니다. 폴리스를 처음부터 건설하고, 의미 있는 결정을 내리고, 거래하고, 싸우고, 확장하여 최고의 통치자가 되십시오.

 


당신의 관리 기술을 까다로운 시험에 적용하고 고대 그리스 도시의 훌륭한 통치자로서 자신을 증명하십시오. 세계를 변화시키는 결정을 내리고, 신민을 지휘하고, 웅장한 구조물을 세우고, 여러분의 폴리스를 고대 세계에서 가장 영광스러운 장소로 만드세요! 여행을 하는 동안 많은 어려움, 예상치 못한 사건, 유망한 기회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적대적인 세력이 당신의 성공에 무관심하지 않을 것이므로 경계를 유지하십시오. 국민의 안녕과 안전을 보장할 수 있습니까?

 


특징:
역사적으로 정확한 수십 개의 다양한 건물
광범위한 관리 및 의사결정 시스템
생산 및 자원 수집 네트워크 확장
무작위 이벤트 및 기상 조건
매력적인 무역, 연구, 전쟁 시스템
현대적인 요소가 가미된 ​​구식 도시 건설 게임플레이

 




아주 정밀하게 폴리스를 계획하세요. 세심하고 상세한 도시 레이아웃을 만들고 끊임없는 생산 체인을 구축하세요.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는 수십 개의 다양한 건물 중에서 선택하고 그 중 충성스러운 대상에게 가장 적합한 건물을 결정하세요. 주거 지역, 행정 기관, 작업장, 서비스 건물, 군사 시설 간의 균형을 유지하여 도시에 안정적이고 역동적인 발전을 제공하세요.

 




운명적인 결정을 내리고 도시 생활의 모든 측면을 관리하세요. 세금을 설정하고, 새로운 무역로를 구축하고, 자원이 풍부한 지형을 점령하고, 제국의 인구를 늘리고, 예측할 수 없는 사건에 대응하거나, 지역 군사력을 강화하세요. 당신이 통치하는 방식은 전적으로 당신에게 달려있습니다! 시민의 요구 사항을 잘 돌보고 안전을 보장하며 복지를 확보하십시오. 실패하면 폴리스는 곧 폭동, 전염병 또는 급속한 이주로 타격을 입을 것입니다.

 




훌륭하고 현명한 정치만이 지역 주민들이 귀하의 도시에 정착하도록 장려할 것입니다. 효율적인 통치자임을 입증하고 작은 지방 마을을 영광스러운 그리스 전체에 알려진 거대한 대도시로 바꾸십시오! 성공하면 도시는 엘리트, 최고 수준의 사회, 놀라운 부, 웅장한 건물, 뛰어난 군사력으로 유명해질 것입니다. 하지만 조심하세요... 라이벌이 가만히 있지는 않을 것입니다!

 

 

 

 

 

 

한국어가 지원되니 참고하여 주세요.

 

 

2024년 2월 27일 출시 예정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