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머드러너 게임 - 차량을 운전하며 연구를 지휘하고 야영지를 관리하여 야생에서 성공을 거두는 게임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2. 29. 14:18

MudRunner 및 SnowRunner의 크리에이터가 만든 새로운 모험과 함께 과학 탐사를 떠세요. 다양한 전천후 차량을 운전하면서 연구 임무를 지휘하고, 하이테크 도구를 사용하고 야영지와 구성원을 관리하여 야생에서 성공을 거두세요.

 


애리조나주에서 카르파티아산맥까지 숨겨진 보물과 잊힌 유적을 찾아 광활한 오픈 월드를 기록하세요. Expeditions: A MudRunner Game은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은 SnowRunner의 제작사인 Saber Interactive가 제작한 획기적인 오프로드 시뮬레이션입니다.

 


야생에서 성공하기 위해 다양한 전지형 차량을 운전하고 첨단 기술 도구를 사용하며 캠프와 팀원을 관리하여 연구 임무를 지휘하세요. 자연의 도전에 적응하면서 미지의 땅에 관한 수수께끼를 풀고 늘 보람찬 과학 탐사에 착수하세요.



Expeditions: A MudRunner Game은 Saber Interactive의 오프로드 시뮬레이션의 유산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며 고급 물리학 기반 게임 플레이 시스템을 통해 황무지에서 운전하는 듯한 느낌을 완벽하게 압축했습니다. MudRunner 게임을 오랫동안 플레이한 플레이어든 신참이든, 여러분은 스릴 넘치는 과학 모험을 떠나게 됩니다.

 

 


성공은 준비에 달려 있습니다. 임무를 신중하게 계획하고 현장에서 기술을 향상하기 위해 전문가팀을 고용하세요. 드론과 금속 탐지기로 여정동안 정찰하고 관심 지점을 찾으세요. 유용한 물자를 얻고 새로운 차량을 소환할 수 있는 지원 구조물을 구축하여 각 탐사의 수익을 투자하고 기지를 확장하세요.


 


야생에서 성공하려면 차량에 최신 기술과 최첨단 가젯을 장착하세요. 윈치와 휴대용 앵커를 사용하여 복잡한 기동을 수행하고 음향 측심기로 위험한 강을 가로지르세요. 내가 선택한 도구가 탐사를 성공시키거나 중단시킬 수 있으니 전략적으로 선택하세요.

 


윈치: 차량을 진흙에서 빼내거나 가파른 절벽 아래로 레펠 하강하세요
잭스크루: 실수로 뒤집혔을 때 차량을 순조롭게 다시 되돌리세요
음향 측심기: 차량 주변의 수심을 조사하여 가라앉지 않도록 하세요


그리고 훨씬 더 많은 도구가 있습니다.



차고에서 차량을 맞춤화하고 민첩한 정찰 차량, 오프로드 머신 또는 대형 트럭 중 하나를 선택하세요. 가볍고 빠른 탐사를 할지 또는 더 시간을 들여 중장비를 실은 트럭 수송 탐사를 할지 접근 방식에 맞춰 조정하세요. 성공적인 탐사를 위해 창고 확장, 예비 부품 및 측정 도구와 같은 새로운 액세서리에 투자할 수 있습니다.



건조한 사막에서 험준한 숲과 가파른 산에 이르기까지 숨겨진 경이로움과 잊힌 유적으로 가득 찬 광활한 미지의 땅을 탐험하세요. 고고학적 유적지, 공룡 화석 및 진귀한 자연의 모습을 애리조나주와 카르파티아산맥에서 수없이 발견할 수 있으며 각 발견은 획기적인 과학적 성과의 열쇠가 될 수 있습니다.

 

 

 

 

 

 

 

한국어 인터페이스와 자막이 지원되네요.

 

 

3월 6일 출시 예정인 게임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