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포션 스토리 포션 : 큐리어스 테일 - 직접 만든 물약으로 난관을 극복하는 주인공과 마법 세계를 정복하는 게임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3. 4. 15:36

포션 스토리 포션 : 큐리어스 테일 - 직접 만든 물약으로 난관을 극복하는 주인공과 마법 세계를 정복하는 게임




어드벤처 크래프팅 게임 "포션 스토리 | Potions: A Curious Tale"에서는 재치가 가장 강력한 무기입니다. 그리고 때로는 전투를 벌이지 않고도 문제를 해결할 수 있죠. 자신이 직접 만든 물약으로 난관을 극복하는 어린 마녀 루나로 플레이하며, 마법의 세계에서 아이템을 모으고 난해한 퍼즐을 정복하세요.






재치를 발휘해 갈등을 전략적으로 해결하세요. 때로는 전투가 답이 아닐 때도 있습니다. 신속히 판단하고 발 빠르게 움직여 위험을 피하고 속임수, 매력, 공포를 사용해 상대가 귀중한 자원을 떨어뜨리게 만드세요.





여러분의 물약이 강력하기는 하지만, 어떤 몬스터는 여러분의 가장 강력한 공격에도 끄떡없을 것입니다. 자원을 신중하게 관리하며 환경과 다른 몬스터를 활용해 적을 물리치세요. 그러지 않으면 영약이 절실히 필요할 때 가방이 텅 비는 불상사가 생길 테니까요.







물약의 달인이 되기 위한 여정에서, 루나는 첫 물약을 만들기도 전부터 희귀한 재료를 수집해야 합니다. 루나의 할머니와 친구들에게서 기본적인 기술과 레시피를 배우며 실험과 발견을 통해 유리병을 채우세요.





7가지 생물군계에서 새로운 재료를 발견해 각기 다른 원소 조합의 100가지가 넘는 독특한 물약을 제작하며 깊이 있는 제작 시스템을 체험하세요.







다양하고 신비로운 물약으로 난해한 퍼즐과 수수께끼를 푸세요. 역시 강력한 마녀인 할머니와 고양이 사역마 헬리오스의 도움을 받아 이 마법의 세계에 도사리고 있는 시련을 극복해야 합니다.









성장하는 것은 누구에게나 힘들지만, 마녀에게는 특히 고된 과정입니다! 물약의 달인이 되기 위한 루나의 여정에서 그녀를 이끌며 동화와 민담 속 등장인물들을 만나보세요. 신랄한 말솜씨의 사역마와 함께 루나는 어른이 되기 위해 중요한 교훈들을 깨우치게 됩니다. 바로 존중은 거저 주어지지 않으며, 조언에 거짓이 숨겨져 있을 수 있고, 어른이 늘 옳은 것은 아니라는 사실이죠.










이 게임은 2024년 3월 8일 출시 예정입니다.







한국어가 지원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