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헤어드레서 시뮬레이터 - 가위를 잡고 미용사로 취직하기? 돈을 벌어 내 미용실을 확장하고 직원을 고용하자!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3. 6. 13:22

헤어드레서 시뮬레이터 - 가위를 잡고 미용사로 취직하기? 돈을 벌어 내 미용실을 확장하고 직원을 고용하자!

 

가위를 손에 잡고 미용사의 세계로 떠나보세요! 돈을 벌어서 자신의 미용실을 확장하고 직원을 고용하세요. 자격을 향상시켜 미용사의 마스터가 되어보세요!



미용사의 중요한 도구들로 창의력을 발휘하세요 - 간단한 머리 자르기가 얼마나 사람을 변화시킬 수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색상과 레이어링을 실험해보세요. 머리채를 씻고, 최고의 제품을 사용하여 샴푸하고, 건조하고, 전체 머리스타일링 과정을 단계별로 진행하세요.
발라야지, 돌기 또는 하이라이트 - 창조의 선택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스타일링 기술을 향상시키고 고객의 기대를 충족하세요.



스트레이트, 곱슬, 아니면 세련된 룩을 완성하기 위해 앞머리를 원하시나요? 미용사에서는 당신의 외모를 실험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 가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사진을 업로드하면 미용사 시뮬레이터가 머리 변신을 위해 준비된 모델로 변환시킵니다. 당신의 외모를 바꾸거나 새로운 헤어 스타일을 시도해 보세요. 샌드박스 모드는 무한한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정상을 노려보세요! 제국을 확장하고 미용계의 거물이 되세요. 살롱을 구입 및 개조하고, 새로운 직원을 고용하고,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몇 가지 요령을 배워보세요. 최신 트렌드를 파악하고 가장 안목 있는 고객을 위해 새로운 제품을 구입하세요 - 등급이 높을수록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현재에 안주하지 말고 명성의 대열에 합류하세요.



미용사 시뮬레이터"로 여러 가지 메커니즘과 기능을 활용하여 경력을 쌓을 수 있습니다.
미용실을 준비하고 가위를 쥐고 자르기 준비하세요!


자신만의 캐릭터를 디자인하거나 즐겨찾는 연예인처럼 보이도록 초상화 사진을 업로드하세요.
자신만의 미용실 9개 만들기 - 구입하고 독특한 터치로 개선하고 수익을 올리세요.
미용실 개조, 벽을 칠하고 원하는 대로 장식하세요.

 


10가지 다른 미용 행동으로 고객을 대우하세요: 샴푸, 세정, 건조, 빗질, 자르기, 염색 등. 그리고 스타일링을 시작하기 전에 할 수 있는 것만 언급한 것입니다.


가위, 면도기, 브러시, 고데기, 곱슬기, 드라이어 등 11가지 미용 도구로 고객의 머리를 제어하세요!
미용실을 관리하세요 - 경제부터 더러운 바닥까지. 어떤 사람은 합리적인 이윤 마진을 유지해야 합니다... 그리고 깨끗하고 환영하는 작업장을 유지하는 사람은 당신입니다.

 

 

이 게임은 2024년 3월 6일 출시 예정입니다.

 

 

 

 

한국어 자막도 지원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