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스텔라 세틀러 - 우주 정착 개척 시뮬레이션 기지 건설, 도시 건설하는 경영 게임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3. 6. 13:28

스텔라 세틀러 - 우주 정착 개척 시뮬레이션 기지 건설, 도시 건설하는 경영 게임

 

“스텔라 세틀러”는 우주 정착 배경의 도시 건설 및 경영 게임입니다. 유저는 독특한 3D 건축 시스템으로 다양한 외계 행성에 정착지를 만들고 운영하여 발전시킵니다. 충분한 자원을 모아 강력한 우주선을 제작하여 우주 깊은 곳을 탐험하세요!




“스텔라 세틀러”는 우주 정착을 배경으로 한 도시 건설 및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유저는 가혹한 외계 환경에서 정착지의 리더가 되어 생존을 위해 노력하며, 정착지를 발전시켜 번성시키는 것이 목표입니다.



게임의 각 행성은 독특한 환경, 광산, 이벤트, 신규 정착민, 건축 모듈, 스토리 등 특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도시 발전을 자유롭게 계획하고, 광물 채굴로 자원을 모아 기반을 다진 후에는 다양한 기계와 강력한 우주선(“커벌 스페이스 프로그램”과 유사)을 제작하여 환경이 더 악화되기 전에 행성을 탈출하세요. 흥미로운 장소들이 당신의 탐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현재 게임에는 5개의 정교하게 제작된 행성을 포함하고 있으며, 정식 버전에서는 10개로 늘릴 계획입니다.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도시와 우주선에 새로운 목표와 도전이 주어지며, 상황에 맞는 전략을 세워야만 더 큰 성취를 이룰 수 있습니다.



게임은 유니크한 3D 건축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유저는 파이프, 건축물, 기계 등 모듈을 자유롭게 연결해 내구성, 비용, 기능 사이의 균형을 맞추며 이상적인 계획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확장을 통해 최종적으로 외계 거대 제국을 건설하세요.



강력한 정착민은 게임 승리의 핵심입니다. 진행함에 따라 새로운 정착민들을 얻게 되는데, 그들은 특별한 능력과 특성을 지닙니다. 팀을 잘 구성해 각각이 자신의 임무를 완수하게 함으로써 게임 전략에 중요한 역할을 하게 하세요.





마지막으로, 발걸음을 멈추지 마세요. 정착지를 성공적으로 운영하여 필요한 자원을 축적하고, 우수한 정착민을 끊임없이 모집하세요. 이후 강력한 탐사대를 조직하고, 점점 강력해지는 우주선을 몰아 새로운 항해를 시작하며, 우주 깊숙한 곳, 자원이 풍부한 행성들로 향해 나아가세요. 탐험의 여정을 멈추지 말고, 별들의 바다로 향한 당신의 발자국을 넓혀가세요!

 

 

 

 

2024년 3월 11일 출시 예정입니다.

 

 

한국어가 모두 지원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