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Endzone 2 엔드존2 포스트 아포칼립스 생존 도시 건설 게임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3. 20. 14:02

Endzone 2 엔드존2 포스트 아포칼립스 생존 도시 건설 게임

 

Endzone 2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생존 공동체 건설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대재앙 후 인류의 생존을 담보하기 위해 분투합니다. 인류가 거주할 수 있는 최후의 땅을 발견해 삶의 터전으로 조성하세요. 이 가혹하고 무자비한 세계에서는 당신의 지혜, 예지력, 적응력에 사람들의 목숨이 달려있습니다.


생존자들이여,

이 땅의 한계를 넘어야 할 때가 왔습니다. 우리의 가장 명석한 지성인들이 자유로이 국경을 넘어 모험할 수 있도록 해주는 기계를 만들었습니다!


물론 수 세기가 지나도 대자연의 분노는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우리 조상들이 엔드존에서 나왔을 때 대자연은 길들여지지 않은 짐승과 같았고, 지금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의 길은 험난한 장애물, 고통, 그리고 죽음으로 넘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확장하고, 재건하고, 번영하려는 확고한 호기심을 가지고 태어난 개척자들입니다. 함께, 우리는 인류를 다시 번영시킬 것입니다.


01번 탐험대 리더 제레미아 소우친


항상 위협이 도사리고 계속해서 환경이 바뀌는 세계에서 살아남으세요.
정착지 버스를 직접 조종하여 시작 지점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고대 유적, 숨겨진 전리품, 위험한 임무가 가득한 황무지로 모험을 떠나세요.

 


고유한 자원과 어려운 도전으로 가득한 정착 후보지를 탐험하면서 당신의 지휘 아래 여러 정착지를 세우세요.
정착지를 건설, 개발, 확장해 다양한 건물과 업그레이드로 인상적인 랜드마크를 형성하세요.
새로운 건물, 기술, 정제된 자원, 최적화된 생산 라인을 연구해 경제 발전을 담보하세요.
정착지와 상인들 사이에 생존에 필수적인 무역로를 확립하고 관리하면서 무역 기술을 연마하세요.



방사능에 오염된 땅, 가뭄, 유독성 비, 모래 폭풍 등의 위협이 끊이지 않는 세계에서 생존하세요. 효율적인 인프라를 구축해 정착지의 성장과 확장을 가져오고, 기술을 연구하고, 자원을 정제하고, 경제를 관리하세요.


주민들에게 무엇이 필요한지 세심하게 신경 쓰면서 정착지를 운영하세요. 정착지와 상인들 사이에 무역로를 만들어 필수품 거래를 촉진하세요. 생존에 급급한 단계를 넘어서 정착지를 번영의 시대로 이끄세요.


Endzone 2에서 플레이어는 믿음직한 버스를 타고 황무지를 탐험하게 됩니다. 황무지는 사람이 살 수 없고 위험하지만, 폐허, 전리품, 그리고 임무들이 흩어져 있습니다. 호기심에 이러한 지역을 탐험하면 특별한 자원, 기술, 또는 새로운 무역 상대까지 구할 수 있지만, 동시에 치명적인 위험에 빠질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재앙이 발생하면 탐험가들이 목숨이 위험해질 수 있습니다.



황무지를 여행하다 보면 거주에 적합한 넓은 지역을 발견할 수 있는데, 이런 곳에 정착지를 세우고 희소 자원을 채집할 수 있습니다. 지역마다 자원 종류와 수량이 다르니, 다음 정착지 위치를 현명하게 선택해 여정을 막힘없이 이어 가세요.



Endzone 2의 풍경과 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기 때문에, 매번 다른 문제가 불쑥불쑥 생깁니다! 모래 폭풍에 주변이 황폐화되고, 가뭄에 물 공급이 고갈되어 땅이 마르고 사막화되는 등의 문제에 대응하세요.



Endzone - A World Apart 베테랑 여러분, 읽어주세요! 🙂

지역: Endzone - A World Apart에서는 거대한 맵 하나에서 하나의 정착지를 지었습니다. 하지만 Endzone 2에서는 다양한 지역을 발견하면서 플레이어의 세계가 확장됩니다. 지역마다 획득할 수 있는 고유 자원이 존재하므로, 여러 정착지를 관리하면서 다양한 상황을 마주하게 됩니다.

 


새로운 정착민 행동: 정착민 이동 경로와 일자리 분배 문제를 근본부터 뜯어고쳤습니다. 새롭게 개선된 시스템은 더 이해하기 쉽고 밸런스가 잡혀 있으며, 수천 명의 주민이 사는 번창하는 정착지를 운영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차량: Endzone - A World Apart에서 바라시던 차량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정착지 버스를 움직여 시작 위치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게임이 진행되면서 추가 차량을 제작할 기회가 생깁니다. 새로운 차량은 무역로를 만들거나 위험한 황무지로 여행하는 데 안성맞춤입니다.

 


탐험 시스템 정비: 흥미로운 요소가 추가되었습니다! 탐험 시스템이 업데이트되어 탐험가를 직접 조종하고 안내하면서 탐험을 기다리고 있는 디테일한 유적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글 대신 더 많은 액션을 만나보세요! 여정을 나아가며 단서와 비밀을 발견하고 귀중한 전리품을 찾으세요.

 


새로운 그래픽: 렌더링 시스템을 완전히 정비하여, 플레이어에게 더 상세하고 시각적으로 놀라운 환경을 제공합니다. 애니메이션 또한 개선되어 아름다운 그래픽으로 이전에는 겪어볼 수 없던 몰입감을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