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Norland 북쪽 나라 - 중세 왕국 시뮬레이션 - 귀족 가문을 관리하는 자유도 높은 게임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3. 19. 11:11

Norland 북쪽 나라 - 중세 왕국 시뮬레이션 - 귀족 가문을 관리하는 자유도 높은 게임

 

Norland는 이야기를 생성하는 중세 왕국 시뮬레이션입니다. 계급 갈등, 범죄, 반란, 종교 투쟁, 경제 문제, 대인 관계, 배신, 비밀 살인, 화려한 전투에 직면하면서 귀족 가문을 관리하세요.

 



Norland는 Rimworld와 Crusader Kings에서 영감을 받아 복잡한 스토리를 생성하는 중세 왕국 시뮬레이션입니다.

귀족부터 농민, 군인, 범죄자까지 다양한 계층의 수십 명의 캐릭터로 구성된 도시를 소유한 귀족 가문을 관리하세요. 각 시민은 사회적 지위와 개인의 특성에 따라 자신만의 필요와 복잡한 행동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종종 그들의 행동은 가족에게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모든 구성원에게 임무를 할당하여 귀족 가족을 통제하세요.
가족 구성원들이 사랑, 증오, 우정, 시기, 질투, 배신, 권력에 대한 욕망을 통해 어떻게 복잡한 관계를 구축하는지 지켜보세요.
범죄자를 처벌하고 시민을 돌보며 통치 기간 동안 발생할 수 있는 유혈 폭동을 진압하세요.
군대와 방어 시설을 구축한 후 다른 왕국과 싸울 것인지, 아니면 동맹을 맺을 것인지 결정하세요.
권력 투쟁을 감독하고, 음모를 계획하고, 위험한 적을 비밀리에 암살하세요.

 

 


글로벌 지도에서 이벤트가 진행되는 동안 모호한 결정을 내립니다.
책에서 지식과 기술을 흡수하고, 다시 쓰거나, 완전히 새로운 책을 만들어 보세요.
생산 체인을 구축하고, 인구를 늘리고, 임금을 지불하고, 국내 시장에 가격을 책정하고, 들어오는 캐러밴과 거래하세요.
플레이할 때마다 독특한 게임 경험을 위해 다양한 시작 조건을 경험해 보세요.



이 게임은 수많은 독특한 개인들로 구성된 대규모 사회에서 예측할 수 없는 상호 작용을 통해 새로운 차원의 복잡한 이야기를 생성합니다. 사회 계층, 범죄, 폭동, 종교 논쟁, 왕좌를 위한 투쟁 등이 모두 이야기의 한 부분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자신만의 관계, 성욕, 신념, 건강 시스템 및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족 구성원 역시 독특한 성격 특성을 갖고 있으며, 가족 특성은 자녀에게 유전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농담을 하고, 험담을 하고, 서로 모욕하고, 사랑에 빠지고, 친구를 사귀고, 서로를 지지하고, 때로는 분노 때문에 서로를 죽이기까지 합니다.



세계 지도에서 다른 왕국 및 종교 지도자들과 정치적 음모를 시작하세요. 협박, 전염병에 감염된 난민, 자연재해 등과 같이 개입이 필요한 이벤트를 관리합니다.



건물을 건설하고 업그레이드하여 효율적인 생산 체인을 구축하되 생태학적 균형도 잊지 마세요. 위험한 산업에서 일하기 위해 낮은 가격과 높은 임금으로 이민자를 유치하거나 전혀 지불하지 마십시오.


 


7가지 무기 유형, 3가지 유형의 갑옷, 독특한 전투 기술, 신체 부위 손상 시스템, 각 군대 구성원의 사기를 활용하세요!



다른 왕국과의 끊임없는 경쟁에서 살아남으세요. 계급, 문화, 신념이 고려된 사회를 건설하여 복잡한 시나리오를 만들고, 높은 수준의 기술을 갖춘 강력한 전문 군대 또는 자유롭고 행복한 도시 거주자들의 부유한 사회를 건설하십시오.

 

 

 

 

 

한국어가 지원된답니다!

 

 

 

5월 출시 예정인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