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벨라이트 Bellwright - 나만의 정착지를 건설 및 확장하고 마을 사람들을 돕고 군대를 모집하는 게임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3. 15. 13:38

벨라이트 Bellwright - 나만의 정착지를 건설 및 확장하고 마을 사람들을 돕고 군대를 모집하는 게임

 

자신만의 정착지를 건설 및 확장하고, 땅을 해방하고 마을 사람들을 돕고, 자신이 떠나야 했던 삶에 대해 더 많이 배우면서 자신의 대의를 위해 다른 사람들을 모집하십시오. 군대를 지휘하고, 전투를 통해 용기를 증명하고, 국민의 영웅으로 자리매김하세요.

 



왕자 살해 혐의로 누명을 쓰고 왕실에 의해 사형을 선고받은 당신은 그 이후로 계속 그림자 속에서 살아왔습니다. 인생에 대한 시도를 간신히 피한 후, 당신은 많은 의문을 불러일으키는 암살자의 계약서를 발견합니다. 당신이 누명을 쓴 것은 단지 불행이었습니까? 아니면 더 많은 내용이 있나요? 답을 찾기로 결심한 당신은 탈출한 바로 그 장소로 다시 여행을 떠납니다.

 


느리지만 확실하게, 당신은 조국의 압제적인 주권자에 대한 반란을 승리로 이끌 것이며, 그 과정에서 가족의 비밀에 대한 진실을 밝혀낼 것입니다. 다시 한 번 자유를 향한 종소리가 울릴 것이다!

 


자신만의 정착지를 건설 및 확장하고, 땅을 해방하고 마을 사람들을 돕고, 자신이 떠나야 했던 삶에 대해 더 많이 배우면서 자신의 대의를 위해 다른 사람들을 모집하십시오. 당신의 신병은 당신이 왕관에 대항하는 데 필요한 자원과 힘을 키우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군대를 지휘하고, 전투를 통해 용기를 증명하고, 국민의 영웅으로 자리매김하세요.

 


주요 특징들

생존하고 탐험하세요 - 수집하고, 사냥하고, 건설하고, 제작하세요! 생존을 위해 혹독한 세상에서 자원을 수집하고 관리하고, 비밀과 모험을 찾아 땅을 여행하세요! 왕관과 왕립 군대만이 왕국의 유일한 적이 아닙니다...

 


정복하고 확장하세요 - 작은 진영에서 시작해 큰 반란의 지도자가 되기 위해 노력하세요. 정착지와의 관계를 개선하고, 군대를 키우고, 왕관으로부터 지역을 해방하여 대의를 강화하세요. 그 과정에서 고유한 지식을 가진 추종자를 얻고 마을의 기술을 발전시킬 수 있는 새로운 자원을 찾으세요.

 



자원 및 마을 관리 - 왕관의 억압적인 영향력으로부터 마을을 해방시키면서 신병의 도움을 받아 자신만의 전초기지와 마을을 건설, 관리, 업그레이드하세요. 일꾼을 조직하고 왕국에서 가장 강력한 군인을 훈련시켜 반란을 키워보세요.

 



스킬 기반 방향성 전투 - 다양한 중세 무기와 갑옷 중에서 장비를 선택하세요. 검과 도끼부터 무거운 망치와 장창, 활까지, 독특한 전투 스타일을 선택하고 방향성 전투 기술을 연마하세요.

 



육군 명령 - 군대를 전투로 이끌고 분대와 대형을 지휘하며 교활한 전술을 활용하세요. 원하는 방식으로 군대를 장비하고 훈련하고, 전장에서 그들을 통제하여 당신의 기술과 힘을 입증하세요.

 

 



심층 진행 - 전투 및 생존 기술을 향상하고, 병사를 훈련하고, 일꾼이 장인이 되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각각의 새로운 구성원은 더 나은 화살 제작부터 마을의 고급 구조물 건설에 이르기까지 고유한 지식을 테이블에 가져오므로 현명하게 선택하세요. 성장의 기회는 무궁무진합니다!

 

 


스토리 및 역할극 - 군대를 확장하고 전 세계에 영향력을 행사하면서 가족의 비밀을 밝히고 살인 혐의로 기소된 왕자의 끔찍한 죽음 뒤에 숨은 진실을 알아보세요. 왕국의 신비가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