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오브 라이프 앤 랜드 - 왕국 외딴 구석 미지의 땅 새로운 정착지 건설하는 지도자가 되는 게임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3. 15. 13:27

오브 라이프 앤 랜드 - 왕국 외딴 구석 미지의 땅 새로운 정착지 건설하는 지도자가 되는 게임

 

Of Life and Land은 깊이 있는 시뮬레이션 경험을 선사하는 매력적인 정착지 건설 전략 게임입니다. 모든 동식물이 자연에서 자신의 자리를 찾으려 노력하는 동안 여러분은 주민들을 미래로 이끌어야 합니다. 다른 지역으로 확장하고, 현지 세력과 거래하여 필요한 자원을 획득하세요.

 



왕국의 외딴 구석에 자리한 미지의 땅에 새로운 정착지를 건설하도록 임명된 지도자가 되어 보세요. 그 잊힌 땅의 자연은 거칠고, 그곳의 전설은 매우 생생하게 살아 숨 쉽니다. 모든 동식물이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세계에서 마을 주민을 이끌며 다양한 계절과 기후의 시련을 경험해 보세요. 자연과 얼마나 많은 것을 공유하시겠어요? 균형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실 건가요? 아니면 특정 동물을 강제로 멸종시키실 건가요? 옛 길을 따르거나... 자기만의 길을 찾으세요.

 

 

 


경제를 발전시키세요
자원의 획득, 가공, 분배를 관리하세요. 시간과 공간이 충분한 주민에게 시켜 상품을 원하는 위치로 옮겨야 합니다.

 

 


모든 생명체를 돌보세요
시민의 욕구를 관리하세요. 시민은 저마다 "살아있으며", 특정한 집과 일터 그리고 다양한 욕구 및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동물 역시 먹이와 물 그리고 잠이 필요하며, 무리를 이루고, 사회적 활동을 하고, 자연에서 자신의 자리를 찾아다닙니다. 심지어 식물조차 물과 적절한 온도가 주어져야 살아남을 수 있죠.

 



균형을 이룰지는 당신의 선택입니다
인간은 자연과 같은 공간 및 자원을 공유하며, 인간과 자연은 서로에게 영향을 줍니다. 처음에는 인간의 영향력이 미미하겠지만, 도시가 성장하고 도시에 필요한 것이 늘어나면 그 영향력 역시 점점 커질 것입니다. 여러분의 행동에 따라 일부 동물 또는 집단이 멸종하거나 폭발적으로 개체 수가 늘어날 수 있습니다.

 



생동감 넘치는 세계를 관찰하세요
계절과 날씨는 게임플레이에 영향을 줍니다. 어떤 식물은 일정한 기후에서만 자라며, 더울 때는 물이 더 많이 필요하고 추운 기간에는 동사하기도 합니다. 인간과 동물이 체온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겨울에는 에너지가, 여름에는 물이 더 많이 필요합니다. 극단적인 경우에는 탈진하여 건강을 해칠 수도 있죠.

 



느긋하게 플레이하세요
게임의 속도는 여러분이 결정합니다. 원할 때마다 게임을 일시정지 또는 가속하거나, 게임 속도를 늦추세요. 자연은 안정적으로 균형이 잡혀 있으며, 게임을 진행할수록 주민들의 욕구가 복잡해집니다.

 



자기만의 시나리오를 만드세요
편집기에서 자기만의 지도와 시나리오를 만들어 보세요. 풍경을 바꾸고, 식물을 만들고, 동물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로를 연결하여 새로운 여행길을 만들 수도 있죠. 새로운 지도를 추가하거나 기존 지도들을 새로운 세계에 연결해 보세요.

 


특징
인간과 자연의 복잡한 상호 의존 관계를 갖춘 건설 전략 게임의 독특하고 깊이 있는 자연 시뮬레이션.
서로 다른 기후 조건을 가진 여러 개의 지도에서 자원의 획득, 가공, 분배를 동시에 관리하세요.
시민의 욕구를 관리하세요. 시민은 저마다 "살아있으며", 특정한 집과 일터 그리고 자기만의 욕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동물은 먹이와 물과 잠이 필요하며, 자연에서 자신이 속할 곳을 찾고자 사회적 무리를 꾸립니다.

 

 


식물은 성장하며 인간의 행동, 동물, 주변 환경의 영향을 받습니다.
계절과 기후는 게임플레이에 영향을 미치며, 특정 식물은 일정한 조건에서만 성장합니다. 인간, 동식물, 환경은 기온의 영향을 받습니다.

 


여러분과 같은 규칙을 따라 상품을 생산하는 다른 세력과 교류하고 거래하세요.
편집기에서 자기만의 지도 및 시나리오를 만들고, 모드를 통해 확장하세요.
매력적이고 차분한 로우폴리곤 아트 스타일.

 

 

 

 

 

이 게임은 2024년 4월 2일 출시 예정입니다.

 

 

한국어 인터페이스가 지원되는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