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듄 임페리움 - 듄 세계관 배경의 전략과 음모의 보드 게임 (Dune: Imperium)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3. 14. 13:52

유명 Dune 세계관을 배경으로 수상을 한 전략과 음모의 보드 게임입니다. 스파이스는 흘러야 합니다.

 



Dune의 세계에 빠져드세요.
수상에 빛나는 Dune: Imperium 보드 게임에서 아라키스를 누비며 최강의 전략과 음모를 체험하세요.
온라인, AI와의 로컬, 또는 강력한 하갈 가문과 결투를 벌이세요.
지도자로서 자신의 실력을 입증해줄 업적을 달성하세요.

 


지혜와 재치를 극한으로 밀어붙일 여러 가지 도전을 수행하세요.
계속 바뀌며 절대 겹치지 않는 소규모 전투 모드에 참가하여 배지를 따세요!

 


스파이스를 제어하세요. 우주를 지배하세요.
아라키스. 듄. 사막 행성. 사방으로 펼쳐진 황무지에서 깃발을 높이 드세요. 랜드스래드 대가문의 지도자가 되어 군사와 스파이를 지휘하세요. 누구를 조종하고, 누구를 배신하실 건가요? 폭군 황제. 비밀스러운 베네 게세리트. 영악한 우주 항행 길드. 깊은 사막의 거친 프레멘. 제국의 힘을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걸 손에 넣을 방법은 전쟁만은 아닙니다.

 


Dune: Imperium은 덱 빌딩과 일꾼 배치를 매끄럽게 섞은 새롭고 깊이 있는 테마 전략 게임으로, 제국의 운명이 당신의 결정에 달려 있습니다. 당신은 정치적 동맹과 군사력 중 어느 것을 선택하시겠습니까? 전투력과 음모 중 어느 것을 선택하시겠습니까? 의회에서의 자리와 날카로운 칼 중... 어느 것을 선택하시겠습니까? 카드는 이미 뽑았습니다. 선택은 당신의 것입니다. 제국이 기다립니다.

 


덱 빌딩과 일꾼 배치의 만남
Dune: Imperium에서 당신은 아라키스와 여기에서 나오는 귀중한 스파이스를 놓고 경쟁하는 제국의 대가문 중 하나의 수장입니다.

 


게임은 총 10라운드 동안 진행되며, 라운드마다 행성에서 새로운 교전이 일어납니다. 어떤 분쟁은 귀중한 자원을, 어떤 분쟁은 지배에 필요한 승리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하지만 싸움은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군사를 너무 넓게 퍼뜨리면 적이 너무 강해질 수도 있습니다."

 


라운드마다 덱에서 다섯 장의 카드를 뽑게 되는데, 게임을 진행하고 새 카드를 손에 넣으면서 덱은 더욱 강해집니다. 각 카드는 다음 두 가지 방식 중 하나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국으로 에이전트를 보내 자원을 모으거나, 라운드가 끝날 때 모든 걸 공개하고 새 강력한 카드를 받는 것입니다. 가용 자원을 최대로 확보하려면 균형을 지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은 과연 어떻게 길을 찾을 수 있을까요?

 

 


"게임을 진행하면서 제국의 네 개 세력에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게 됩니다. 황제, 부유하고 강력한 우주 항행 길드, 신비한 베네 게세리트, 그리고 깊은 사막의 거친 프레멘들입니다. 다양한 세력에 대한 영향력을 손에 넣고 승리 포인트를 획득하세요. 하지만 당신은 과연 라이벌과의 영향력 경쟁에서 승리할 수 있을까요? 또는 다른 이익을 위해 동맹을 포기하게 될까요?

 

 


수많은 전략이 가능하며, 승리로 향하는 수많은 길이 있습니다. 카드는 이미 뽑았습니다. 선택은 당신의 것입니다. 제국이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