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킹 메이커스 - 중세 시대로 돌아가 역사를 바꾸고 나만의 왕국을 세우는 게임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3. 12. 11:53

킹 메이커스 - 중세 시대로 돌아가 역사를 바꾸고 나만의 왕국을 세우는 게임

 

장대한 액션/전략 샌드박스에서 방대한 현대 무기를 들고 전쟁으로 황폐해진 중세 시대로 돌아가 역사를 바꾸고 미래를 구하세요. 나만의 왕국을 세우고 총기를 챙겨 홀로, 또는 협동 모드로 병력을 이끌고 실시간 대규모 시뮬레이션 전투에 참여하세요.



죽어가는 세상의 마지막 희망은 바로 당신입니다. 500년 전 중세 영국으로 돌아가 피비린내 나는 전쟁의 전세를 뒤집으세요. 운이 좋다면 세상의 종말을 막을 수 있을 겁니다. 과연 당신은 역사의 저울을 기울이고 새로운 연대표를 써 내려갈 수 있을까요?






수천 명의 병력이 동시에 전투를 치르는 실시간 시뮬레이션 전쟁에 참여하세요. 병사의 의사 결정, 경로 탐색, 충성도를 제어하는 차세대 멀티스레드 AI가 전장에 배치된 모든 병력을 통제합니다. Kingmakers는 AI 기술과 독특한 절차적 애니메이션 시스템을 결합하여 플레이어에게 전례 없는 캐릭터와 전투 충실도를 경험할 수 있게 합니다.






AK-47로 검병을 몇 명이나 처단할 수 있을까요? 직접 확인해 보세요. 돌격 소총, 산탄총, 수류탄 발사기, 장갑 SUV, 오토바이, 공격 헬기, 공습 등을 사용하여 역사를 원활하게 바꿔보세요. 뛰어난 사격 실력을 시험하고, 전장에 대혼란을 일으키세요.






온라인 협동 모드에서 최대 세 명의 친구가 자신의 군대를 이끌고 함께 정복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힘을 모아 적이 방어하는 성을 무너뜨리고, 적군에 맞서 연합군 요새를 방어하세요. 비교 불가한 장대한 중세 멀티플레이어를 경험하세요.






전투와 명령을 자유롭게 전환하세요. 배우기 쉽고 사용이 간단한 시스템이 무한한 전략적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전사에게 직접 명령을 내리거나 하사관에게 지휘를 맡기고, 궁수, 검병, 창병, 기병으로 구성된 군단을 배치하고, 요새를 구축하고, 다음 작전을 계획한 후 전투에 다시 뛰어드세요.

 

 

 

 

 

 

 

한국어가 지원된다고 하네요.

 

 

 

2024년 중에 출시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