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아웃캐스트 - 뉴 비기닝 - 외계 행성을 탐험하며 로봇 부대와의 전투에서 살아남는 게임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3. 11. 14:00

Out of the Park Baseball 25은 올해 25주년 마일스톤을 기록했습니다! MLB, MLB Players Inc. 그리고 KBO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플레이어는 본인이 선택한 베이스볼 프랜차이즈를 운영합니다. 야구 명문가로 성장하고 역사를 만드세요!


Out of the Park Baseball 25(OOTP 25)는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아온 야구 전략 게임의 25주년 기념판입니다. 25년전 처음 출시된 OOTP 시리즈는 단순한 게임이 아닌 하나의 전통이 되어 그 명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실제 야구에서 일어나는 일은 OOTP에서도 일어난다! 신예 발굴, 슈퍼스타 영입, FA 협상 및 트레이드를 통해 자신만의 왕조를 세우고 프랜차이즈를 무궁무진한 미래로 이끌어 가세요! 감독으로서 보다 실질적인 팀 관리에 뛰어들어 타자 라인업과 투수진을 꾸리고 게임 전략을 설정하여 덕아웃에서 팀을 지휘해 보세요. 리그 진행상황을 관리하거나 화려한 3D 게임 모드로 경기장에 들어가 모든 플레이와 투구를 직접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OOTP 25의 신규 요소

명예의 전당과의 사상 첫 콜라보
야구의 모든 역사를 담은 게임과 스포츠 종목 최고의 명예의 전당이 만나 최고의 한 해를 보내려 합니다. 명예의 전당 동판에 새겨진 헌액자들의 공식 문구를 OOTP 25에서 확인하세요. 그 외의 명예의 전당 유물과 전시품을 시즌 동안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선수 육성센터 개편
타자의 주루 센스 또는 번트, 컨택 능력을 보완하고 싶으신가요? 투수가 체력을 늘리고 새로운 구종의 투구를 높은 구속으로 소화하길 원하시나요? 내면의 Player Development Director를 깨워 차세대 스타플레이어를 직접 육성해 보세요! Player Development Lab을 통해 구단 선수들에게 개인 훈련 프로그램을 부여하여 방식대로 선수들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토너먼트 샌드박스
다양한 토너먼트 형식에 알맞게 부담 없이 로스터를 꾸릴 수 있는 컨텐츠! Perfect Team내 Tournament Sandbox를 통해 원하는 로스터를 자유롭게 구성해 보세요. 많은 분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기능이 OOTP 25에 출시되었습니다!

 

 


새로운 MLB 2024 로스터와 규칙
늘 그랬듯, OOTP는 돌아오는 2024 시즌의 최신 로스터를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모든 MLB 구단의 최상위 팀부터 하위 마이너 리그까지 모든 레벨의 팀 로스터를 제공합니다. 또한 OOTP에서는 대한민국(KBO) 뿐만 아니라 유럽 리그 구단을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그 외 다수 컨텐츠
소개해 드린 명예의 전당 콜라보, Player Development Lab와 Tournament Sandbox는 OOTP 25에 새롭게 추가 및 개선된 항목 중 극히 일부인 사항입니다. 향후 Road to Release를 통해 차차 공개해 드릴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한국어가 지원됩니다.

 

 

이 게임은 3월 15일 출시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