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베어스 인 스페이스 - 곰으로 변신하고 독특한 힘을 사용하고 굶주린 로봇들을 충격적인 무기로 파괴하는 게임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3. 13. 14:07

베어스 인 스페이스 - 곰으로 변신하고 독특한 힘을 사용하고 굶주린 로봇들을 충격적인 무기로 파괴하는 게임

이 어마어마한 탄막 FPS 게임에서 내면의 곰을 방출하세요! 엉뚱한 레트로 퓨처리즘 풍 모험을 시작하여 오일에 굶주린 로봇들을 충격적인 무기로 파괴하세요. 곰으로 변신하고, 독특한 힘을 사용하고, Bears in Space의 말도 안 될 정도로 빠른 액션을 받아들이세요!

 


당신을 흥분으로 으르렁거리게 할 어마어마한 탄막 FPS 게임 Bears in Space에서 내면의 곰을 방출할 준비를 하세요! 외계 조난에 빠진 우주 비행사 맥스웰 아톰즈를 조종하며 오일에 굶주린 로봇 무리를 향해 무작정 뛰어드세요. 그의 DNA는 여자 곰, 베어타나와 합쳐져 있습니다.


엉뚱하고 재미있으며 환상적이기까지 한 이 모험은 당신을 흥미롭고 다양한 장소로 날려 버립니다. 황무지에서 우주 카니발, 숨겨진 고대 사원까지. 지구로 돌아갈 방법을 찾으며 더 많은 장소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남는다면, 당신의 선원도 구하세요.

 

 


아주 빠른 아수라장

 

 


Bears In Space는 멈추지 않는, 고에너지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충격적인 무기 그리고 도구를 이용해 사악한 로봇 무리와 싸워 나가세요. 최고의 구식 슈팅 게임의 전통을 따라 적이 공격할 때 더블 점프, 돌진, 회피하세요.

 


위대한 곰


찾기 힘든 꿀 냄비를 소모해 곰의 분노를 방출하고, 곰로 변신하세요!
독특한 DNA 융합을 최대한 이용해, 위대한 곰의 힘과 능수능란한 곰푸 그리고 전설의 쿠마 노 켄 고대 기술로 적 로봇들을 분해하세요.

 

 


무기고 업그레이드


도전을 완료하고 상자를 부수고 열어25개 이상이 넘는 다양한 무기 중에서 골라 총을 구매하세요!
대부분의 무기는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각 처치는 장착한 무기가 경험치를 얻어 다음 진화 등급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러니, 밖으로 나가 레이저를 쏘세요!

 

 


다양한 게임플레이


일반적인 FPS 경험을 넘어서 모험하고 모든 레벨에 걸쳐 하부적인 이야기, 비밀, 수집품을 발견하세요!
케이크 굽는 법을 배우고, 범죄 현장을 조사하고, 바위 신과 전투하고, 바스켓큐브 한 판을 플레이하고, 심지어 유령을 급습하기까지! 저마다의 개성과 이야기를 가진 다채로운 등장인물을 만나며 모두 경험하세요.
이 흥미로운 만남을 추가로 가지면 많은 전리품을 보상받을 수 있으므로, 다음 무기를 살 때까지 돈을 모으는 동안 이런 만남을 찾아보는 것은 더욱 보람찬 일이 됩니다!

 

 


난이도를 고르고 내 방식대로 게임을 플레이하세요!

들어오는 대미지와 주는 대미지를 조절하는 독립적인 슬라이더로 난이도를 바꾸세요. 플랫폼 도우미 모드를 이용해 저희 게임의 모든 플랫폼 부분을 더욱 지배하기 쉽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FPS 장르가 처음인 아이들이나 게이머에게 완벽하죠!

 


옛 시절을 그리워하는 노련한 게이머든, 재미로 가득찬 모험을 찾고 있는 캐주얼한 플레이어든 간에, Bears in Space는 재미있고 말도 안 되며, 액션으로 가득 찬 시간을 보장합니다. 이 환상적이고 독특한 탄막 FPS 어드벤처 게임 안에서 총을 발사하고, 낄낄대며, 내면의 곰을 방출할 준비를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