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창고

아이템매니아 - 이젠,25일만 출석하자! 바로접속 출석이벤트! 아이템메니아

게임텔러 2015. 6. 12. 16:38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이벤트는 아이템매니아에서 진행하는

바로접속 출석이벤트 인데요

출석 일수에 따라 추가 상품을 지급한다고 하니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 클릭하시면 이벤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바로접속을 설치한 후 아이템매니아로 접속하시면

출석일수에 따라 추가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 입니다.

 

100%당첨이니 이벤트 참여할맛나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여하는방법도 바로접속만 설치해놓으시고 아이템메니아 접속만 하시면 되는건데

바로접속 클릭만 하면 당첨되는 이보다 쉬운 이벤트 참여방법이 어디있을까요...ㅠㅠ

 

 

 

 

 

 

그럼 아이템매니아 바로접속ON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이것만 하시면 끝!!

 

 

 

(↑ 클릭하시면 큰이미지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바로가기 아이콘을 설치해서 접속하는 방법

2. 즐겨찾기 추가 후 접속하는 방법

3. 시작페이지 설정 후 접속하는 방법

4. 주소창에 직접 입력 후 접속하는 방법

 

 

 

보시는것처럼 4가지의 방법이 있습니다

편하신 방법으로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전 애초에 바로가기아이콘 생성해놓고 더블클릭으로 이벤트참여중입니다

ㅋㅋㅋㅋ이게 제일 편한듯..

 

 

 

 

 

그럼 선물들은 어떤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 클릭하시면 큰이미지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처럼 5회, 10회, 15회 이렇게 점점 출석일수가 늘어날때마다

상품이 조금씩 틀려지고 최대 25회까지 출석하실경우

문화상품권 선착순 참여나 마일리지 1,000원을 받게 됩니다.

 

접속만 하면 되는거라 어려움은 없으실꺼라고 확신합니다.

 

 

귀차니즘 다들 풀고 클릭해주세요!!!

 

 

 

그럼 이상으로 아이템매니아 이벤트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벌써 금요일이군요 ㅠㅠ

좋은 주말 보내세요^^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바로가기 ▼

 

 

 

 

 

▼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