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창고

싸다프라이스 - 이터널시티3 캐시 할인판매 실시~! / VIP 프리미엄 아이템 / 할인 판매 / MMORPG

게임텔러 2015. 6. 18. 14:34

 

 

이터널시티3 캐시 할인판매 실시~!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오늘은 싸다프라이스에서 할인판매하는

이터널시티3 캐시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지금 뭐 불티나게 팔리고 있는 상품 중 하나인데요~!!ㅋㅋ

 

 

왜 그렇게 판매량이 높을까 하실거에요

그 이유는 싸다프라이스에서는 할인판매중이랍니다.

 

 

10,000 캐시를 9,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10% 할인판매중이라 인기상품중 하나라는거죠

이정도면 구매할 메리트 있지않나요??ㅋㅋ

 

 

 

그럼 사용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위에 보시는것처럼

 

이터널시티 홈페이지 로그인 ▶ 우측하단 쿠폰 번호 입력 메뉴 클릭 ▶ 쿠폰번호, 보안카드 입력

 

끝! 간단하죠??ㅋㅋㅋ

 

 

 

혹시 이터널시티3 캐시 구매하시려고 하셨던 분들은

지금 구매하시면 10%할인혜택 받으실 수 있으시니 서둘러 주시구요

 

 

VIP 프리미엄 아이템도 판매중입니다.

6만원에 가까운 아이템을 5만원정도에 판매하고 있네요

이건 무려 15% 할인~~~!!!

 

 

 

 

이터널시티3 하시는 분들은 꼭 정보 확인하시고

구매계획이 있으시다면 싸다프라이스에서

할인혜택 꼭 받으시길 바랄게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싸다프라이스 바로가기 ▼

 

 

 

 

▼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