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개그&짤방

맛있는 녀석들 치킨편 / 인간탈곡기 문세윤 / 맛있는 녀석들 치킨 소스 / 치킨먹방 / 페리카나 치킨 / 인간탈곡기 문선생

게임텔러 2015. 6. 29. 15:19

 

 

요새 다이어트중이지만

대리만족(?)과 극한의 상태에서 버텨보자라는 생각으로

꼭 챙겨보는 방송 중 하나인 맛있는 녀석들 인데요

 

지금껏 봐오던 먹방과는 정말 차원이 틀린것 같습니다

리얼로 엄청 먹으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치킨편이 방송됬는데 역시 기대를 져버리지 않습니다.

제일 핫이슈는 인간탈곡기 문세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fm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