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 12

모바일인기게임 라이프애프터 자원채집 공략 Tip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이번주 일요일에는 지역별로 비가 약간 오는 곳도 있다고 합니다.늦었지만 다들 벚꽃은 보고 오셨는지 모르겠네요 이번시간엔 혜성처럼 등장한 모바일 인기게임라이프애프터 자원채집 방법에 대해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라이프애프터는 게임의 존재를 모르는 사람이 없을정도로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모바일에 나온 좀비 서바이벌게임이라플레이어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같습니다. 라이프애프터에는 여러가지 자원들이 존재하는데기초적인 자원을 분류하면 채광포지션인 암석류와 벌목포지션인 나무와 채집포지션쪽인 식물쪽이 있습니다. 자원을 확보할땐 장비가 필요한데 장비는 일정량을 사용하면사라져서 다시 배합하여 제작하거나 비무장상태로 자원을 확보해야 합니다. 초반플레이는 보통 비무장으로 자원을 많이 확보합니다.자원을..

PC게임 영화기반 월드 워Z 좀비생존게임 출시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이번시간에는 세이버 인터랙티브에서 제작해서 포커스 홈 인터랙티브에서 제공하고 있는월드워 Z를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월드 워Z는 모바일게임 라이프애프터와 유사하다는 점이있습니다. 바로 좀비물 게임이라고 하는데요. 월드워Z는 살아있는 먹이감을 향해 거침없이 돌진하는 거대한 좀비 떼가 출몰하는긴장감 넘치는 4인 협업 3인치 슈팅게임입니다. 월드워Z는 원래 영화로 먼저 출시된 좀비스토리인데 영화를 기반으로 좀비 웨이브와 좀비탑이 그대로 재현되어있고 일반 좀비만 등장하지 않고 전투 경찰 강화병이 좀비화 된 특수 좀비도 등장한다고 합니다. 라이프애프터는 좀비를 피하고 죽이면서 살아남는 서바이벌 생존 게임이라면월드 워Z는 좀비를 막기 위한 영화의 분위기를 최대한 살리려고 노력하였고영화와 다른점..

온라인 게임 아이온 스티그마 안전관리센터 강화이벤트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엔씨소프트가 서비스 중인 판타지 설정의 대규모 다중 사용자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 아이온이 이번에 스티그마 강화 수치 보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스티그마 안전 관리 센터 이벤트는 스티그마 강화 성공 확률 상향은 물론 실패 시 강화 수치 보호까지 제공하며 스티그마의 보호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이벤트라고 하는데요. 한동안 강화에 실패를 많이 하셨던 분들이라면 희소식이라고생각됩니다. 스티그마 안전 관리 센터 이벤트 기간은2019년 4월 17일 정기점검 후부터 2019년 5월 22일 정기점검 전까지진행된다고 하는데요 먼저 강화 수치 보호는 강화에 실패 하더라도 더 이상 하락하지 않도록 안전 관리센터에서 보호해 준다고 합니다스티그마 강화석으로 강화 시도 시 +9 강화에서강화를 실패하더..

크라이스타 한국어판 출시이벤트 진행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후류 코퍼레이션에서 제작한 액션 PRG게임 크라이스타가한국어판으로 출시되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크라이 스타는 이세계 변옥에 갇혀버린 소녀 레이와 그녀의 여동생 미라이가 등장하며원래 있던 곳으로 돌아가기 위해 헤매던 중 정체를 알 수 없는 존재가 두 소녀를 덮쳐옵니다.언니인 레이는 동생을 지키기 위해 이능력을 각성해서 싸우지만, 그 능력을 제어할 수 없어 동생을 자신의 손으로 죽여버리고 마는 불의의 스토리로 절망에 빠진 레이에게 악마가 나타나 변옥을 떠도는 죽은 자의 영혼을 베어내고그 고통 끝에 흘리는 눈물을 바치면 죽은 미라이를 요미가에리 시켜주갰다라고 말하며 계약을 제안합니다. 언니인 레이는 동생을 다시 살리기 위해 악마와의 계약을 하고 맙니다.목숨을 걸고 싸움에 오르는..

노블레스 2주년 격전의 서막 사전예약 이벤트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모바일게임 노블레스가 벌써 2주년을 맞이해격전의 서막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노블레스 격전의 서막 사전예약기간은2019년 4월 12일 부터 2019년 5월 27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노릅레스는 원스토어에서도 다운을 받을 수 있으며격전의 노블레스 사전예약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중 무엇을사용하고 있는지 선택 후 앞자리를 제외한 휴대폰번호를 입력하면 쉽게 2주년 사전신청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사전신청을 완료하면 즉시 보상쿠폰이 팝업으로 노출되 지급되며사전신청 보상으로는 전설 선택권 1장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노블레스 2주년 사전신청 달성 인원 수 대로 추가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라고 하는데1만명 달성시 재화와 입장권세트3만명 ..

브라운데스트 사전예약 및 2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조력자와 2주년 쿠폰받기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네오위즈에서 배급하고 겜프스에서 제작한 모바일 전략 RPG게임브라운더스트가 이번 돌아오는 4월 24일에 2주년을 맞이해서 2주년 특별 이벤트 사전예약중이라고 합니다. 사전예약은 4월 4일부터 4월 22일까지 진행됩니다. 브라운 더스트는 다양한 종류의 용병을 6대3크기의 맵에서 최대 9명을 배치해 턴 방식으로 싸우는 게임으로각 용병의 공격 범위, 순서는 물론 적의 분포와 행동 순서등을 다 따져야 하는 전략게임으로두뇌 회전이 잘되야 플레이할 수 있다고 합니다.배치가 끝난후에는 그냥 구경만 해도 되지만 구경하기까지의 과정이 꽤 흥미롭기 때문에단순한 오토 배틀을 좋아하지 않는 유저들에게는 호감을 얻지 못했다고 합니다. 커스텀 확률업 업데이트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브..

아이온 봄맞이 이벤트 헨제르와 그레테르의 모험 진행중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MMORPG 아이온에서 봄맞이 이벤트로 현제르와 그레테르의 모험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이번 봄맞이 이벤트는 헨젤과 그레텔을 모티브로 하여 되게 동화적이고 귀여운데요, 깊은 숲속 어딘가 숨겨져 있는 맛있는 과자집을 찾아 사악한 마녀를 물리치고 마녀의 보물을 차지하는 컨셉을 갖고 있다고 하네요 이벤트 기간은 2019년 4월 10일 부터 5월 2일 정기정검 전까지 진행됩니다. 76레벨 이상의 캐릭터만 플레이가 가능하며 주사위를 모아 맛있는 과자집을 찾아보는 여정의 이 이벤트는 미니게임형태로 이벤트페이지에 참여할 캐릭터를 선택하면 최초 5개의 무료 주사위를 지급하고 게임접속시간 1시간마다 주사위 1개를 획득가능하며 1시간마다 받을 수 있는 주사위의 한도는 4개라고 하네요 5시간..

리니지리마스터 영웅의 유물 이벤트 정리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이번 리니지 리마스터에서 새로운 역사의 영웅을 위한, 최고의 기회가 온다.영웅의 유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웅의 유물 이벤트는 2019년 4월 3일부터 5월 8일 정기점건 전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먼저 행운을 담은 영웅의 유물을 만나 볼 수 있는데요,영웅의 유물상자를 획득하면 영웅의 유물주머니와 보너스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고 영웅의 유물 주머니에 있는 영웅의 유물의 효과는1,800초 동안 AC-3 근거리 대미지 2증가, 원거리 데미지 2증가근거리 명중 2증가 원거리 명중 2증가 SP 2증가마법 적중 2증가EXP 2%증가라고 합니다. 보너스 아이템은 기술서나 정령의 수정 / 마법서 / 흑정령의 수정 / 전사의 인장 / 순간..

리니지 2019.04.09

힐링 모바일 게임 어비스리움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탭하여 키우는 마음이 편해지는 힐링게임나만의 물고기를 탄생시키며 아름다운 나만의 수족관을 만드는어비스리움이 이번에 봄을 맞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2019년 봄맞이 신규 물고기 15종과 이벤트 합성 물고기 28종이 추가되며심해 수조에서 신규 합성 물고기 10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또 민물 할로윈, 크리스마스 수조에서 최대 레벨이 해제되어 무제한으로 플레이 가능하게 변동되고 (레벨 제한때문에 획득하지 못한 유저분들에게 매우 기쁜소식입니다!!)일일 미션도 개선된다고 합니다! 최신 버전 업데이트를 완료한 계정에서 과거 버전으로 플레이할 때,레벨이 이전으로 초기화된다고 하니 주의 바랍니다! 이번 심해 탱크에 추가될 봄맞이 이벤트 재화는 쿠키로산호석 코스튬..

다크에델 신규 월드 에이델란테 오픈 사전참여!

안녕하세요.게임텔러입니다~~정통 온라인RPG 게임 천편일률적인 판타지 세상을 벗어나뱀파이어를 소제로 한 다크엔덴에서 이번에신규 월드 에이델란테를 오픈한다고 합니다. 에이델란테 오픈 기념으로 나만의 레어 캐릭터명을 선점하고선물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이벤트기간은지난 2019년 3월 27일부터 4월 16일까지이며다크에덴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에이델란테에서 사용하실 캐릭터 명을미리 선점하실 수 있습니다.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참여하신 유저님들은에이델란테 월드 장바구니로 참여 보상을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이미 많은 캐릭터명이 선점되어 겨우 원하는 캐릭터명을 선점할 수 있었습니다. 다크에덴은 ,슬레이어,뱀파이어,아우스터즈캐릭터로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슬레이어는무기를 사용하여 구원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