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이야기들

생활의 달인, 뽑기의 달인, 200원으로 살림 장만하는 남자, 뽑기왕

게임텔러 2015. 10. 28. 14:40

 

 

이 방송보고 저도 근처 인형뽑기 기계가서 다 뽑아내리~ 하고 갔다가

역관광....대. 실. 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나 할 수 있는게 아니었나봐요 ㅋㅋ

뽑기의 달인 아저씨는 기가막히게 잘도 뽑으심.

제목처럼 200원으로 살림 다 장만하실것 같습니다^^

 

마지막쯤에 냄비없다고 뽑기 기계 가서 한방에 뽑으실줄이야...

달인은 달인이죠??^^

 

+ 라면을 끓여드시는짤 귀여움 ㅋㅋ

 

 

 

 

 

 

 

 

 

 

 

 

 

 

 

 

 

 

 

 

 

 

 

출처 - 이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