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이야기들

정준하가 무도에서 힙합한다고 한 이유, AOMG, 박재범, 로꼬, 그레이, 무도 가요제 섭외

게임텔러 2015. 11. 12. 14:04

 

 

 

박재범 이번 앨범 수록곡에 디스하는 곡이 있었는데요.

그게 박진영이라는 기사가 많았습니다.

 

대충은 무도가요제 섭외될뻔 했는데 박진영이 막았다는 뉘앙스죠.

전에 2pm탈퇴때도 말이 많아서 박진영이랑 뭐 그리 좋은 사이는 아닐테니 껄끄러웠을꺼고,

오해가 있을수도 있는 부분이라 디스곡만으로는 판단하기가 조금은 무리가 있지않을까 싶네요.

다만, 섭외는 무도측이고 박진영이 무도에 압박을 넣는다고 해도 그게 성사될까?? 생각됨.

 

그건 그거고 박재범 이번 앨범 흥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래 사진은 무도에서도 나오면서 까였던 사진..

김칫국 마신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fm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