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이야기들

글로 배운 연애, 콩트앤더시티 연애고자, 김혜성, 연애를 글로 배운 모태 솔로

게임텔러 2015. 12. 2. 16:14

 

 

전부터 모태솔로라는 말도 유행하고

그 당시 "연애를 글로 배웠네" 라는 말을 첨들었을땐 무슨 개그가 이렇게 슬퍼?

했는데 주위에 연애 경험이 많이 없으신분들은 연애팁? 이런거 많이본다고 하시네요..

팁을 보고 아무리 글로 봐도 상대방 성격이 다 다를텐데 글로 배운것들이

얼마나 의미가 있을지 모르겠지만, 사람이 사람만나는거지 뭐 협상하는것도 아니고..ㅠㅠ..

암튼 모태솔로, 최근 이별하신분들 좋은 여친, 남친 만드시길 진심으로 바랄께요..

 

 

전 이별의 충격에서 먼저 헤어나와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이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