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개그&짤방

노란머리 운전자를 조심하라, 초아의 운전면허 도전기, AOA초아, mbc 카센터 초아

게임텔러 2015. 12. 4. 13:17

 

 

최근 초아의 운전면허 도전기 기사가 많이 올라와서 봤는데

웃기면서도 뭔가 아직은 운전이 서투른거 같아서

운전연습을 좀 더 하고 도로에 나오시는게 어떨까 싶어요^^

내심 불안한건 왜일까..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필기시험이나 도로주행에서 몇번 불합격되면서도

결국은 합격을 했으니 정말 축하드림!! 귀여움 ㅋㅋㅋㅋㅋㅋ

매일매일이라도 조금씩 운전연습해보시고 항상 긴장하세요...

 

 

 

 

 

출처 - 이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