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개그&짤방

무도 멤버들 외모 평가하는 지석진, 무한도전, 못친소 페스티벌, 왕코형님

게임텔러 2015. 12. 11. 13:34

 

 

런닝맨으로 인기가 급상승한 지석진, 혹은 왕코형님 ㅋㅋ

예전에 방송된 못친소 페스티벌에서 무도 멤버들의 외모를 평가했습니다.

1위에 당당히 자신의 이름을 올리고 그 후에 폭풍 디스를 시작하는데..

정형돈은 빵 같은 얼굴, 정준하는 코끼리 똥 같다고 하면서

박명수에게는 바퀴벌레 유충처럼 생겼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필터링없이 느낌이 오는 대로 표현하는 왕코형님..대단!! ㅋㅋ

 

 

+ 지석진 형님 은근 잘생기심..!

 

 

 

 

 

 

 

 

 

 

 

 

 

 

 

 

 

 

 

출처 - 이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