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개그&짤방

진짜사나이를 본 장동민의 반응, 본방사수 장동민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디스

게임텔러 2015. 12. 8. 14:16

 

 

진짜사나이 여군편을 본 장동민의 반응이란 이미지인데요.

옛날 군대생각도 나면서 장동민 반응에 웃겨죽는줄 알았습니다. ㅋㅋㅋㅋ

장동민 말처럼 실제 군대면 첫날 정신없이 지나가는게 당연한건데,

타 방송보면서 저렇게 해도 되나 싶을정도로 걱정도 되면서 한편으론 틀린말은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군필자들이라면 상당수가 장동민처럼 저러고 봤을듯 싶습니다.

 

 

 

 

출처 - 이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