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이야기들

5년 전 자신에게 문자 메세지를 보낸다면?, 자신에게 보내는 메세지

게임텔러 2015. 12. 7. 11:33

 

 

5년 전 자신에게 문자 메세지를 보낸다면?

다들 어떤 문자 메세지를 보내고 싶으신가요??

이미지를 보고 있으니 웃긴 문자들고 있지만 가슴 아픈 문자들도 보이네요..

 

5년전이면 2010년..저에겐 제일 철없던 시절같은데

지금 하고 싶어하는 일을 위해 좀더 일찍 공부해라, 라고 문자를 보내고 싶습니다.

물론 5년전에 이런말을 들었어도 제대로 들어먹기나 했을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지난날에 후회되시는분들 저처럼 많겠지만, 되돌릴 수 없으니

앞으로라도 열심히 살면 되지 않을까요??^^

 

라고 위안을..ㅠㅠ

5년이란 시간...정말 빨리 흐르네요..ㅠ

 

 

 

 

 

출처 - 이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