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빛나는 아이템과 신묘한 버프를 받아라! 인기게임 아이온 신각성기

게임텔러 2017. 4. 7. 09:33

 

빛나는 아이템과 신묘한 버프를 받아라! 인기게임 아이온 신각성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인기게임 아이온의 이벤트를 이야기 할거에요

 

아트레이아에 신묘한힘을 가진 버프가 있는데요

 

각성할때마다 데바들이 강해진다고 해요!

 

물론 각성하면 강해지는게 당연하겟지만 ;; 그래도 같이한번 무슨 혜택이 있는지

 

살펴보면 좋겠죠?

 

이벤트 기간은 3월22일부터 4월19일까지 입니다

 

 

빛나는 아이템과 신묘한 버프를 받아라! 인기게임 아이온 신각성기

 

신묘한 버프를 받아라 부터 확인해볼게요

 

통합 인스턴스 던전에서는 버프가 적용되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주신의 깃털, 주신의 팔찌, 별무기 각성시에도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혜택은 액세서리를 각성해도 초기화 또는 파괴되지 않으며

 

매일밤 6~11시 정시마다 1시간 지속되는 버프를 지급한다고 해요

 

기억해두면 좋겠죠?

 

빛나는 아이템과 신묘한 버프를 받아라! 인기게임 아이온 신각성기

 

단계에 따른 보상도 팡팡

 

각성 성공/실패시 달성한 각성 단계에 따라서 쿠폰 획득이 가능한데요

 

동일한 아이템 각성 성공/실패 기록은 단계별 1회만 인정, 보상은 계정당 3회까지 획득가능

 

신비한 각성수 라이브와 마스터 따로따로 보상다 받아보세요 ~~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