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기간제가 아니라 영구, 군터 .그이상을 향하는 인기게임 리니지 용사들

게임텔러 2017. 4. 25. 11:07

 

기간제가 아니라 영구, 군터 .그이상을 향하는 인기게임 리니지 용사들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인기게임 리니지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리니지 정말 인기가 대단하죠?

 

리니지2. 리니지2 레볼루션. 이번에 사전예약중인 리니지m 모바일게임까지

 

pc게임을 넘어서 모바일게임까지 완전 정복한듯한데요

 

이 핫한 리니지~ 이벤트들은 어떨지 같이한번 확인해봐요

 

 

기간제가 아니라 영구, 군터 .그이상을 향하는 인기게임 리니지 용사들!

 

기존에 없는 10일 20시간이라는 가장 긴~ 혜택

 

실명확인한 신규.복귀 고객이면 누구나 받을수 있습니다

 

 

필요하다면 챙겨라! 그 이상의 시대를 위한 막강한 혜택

 

전투지원장비 :영웅속에 변환가능한 아이템들을 확인해보세요

 

영구변경이 가능합니다!

 

기간제가 아니라 영구, 군터 .그이상을 향하는 인기게임 리니지 용사들

 

7월5일 정기점검시 영구 변환석 제작은 삭제가 된다고 하니

 

그전에 해야할 . 놓쳐선안될 혜택들 모두 챙겨야 겠죠?

 

4월12일부터 6월14일까지 리니지의 혜택들 모두 누려보세요~

 

그럼 이번에는 매니아~ 인기게임에 빠질수 없죠? 다양한 매니아의 혜택 아래 배너 클릭

 

들어가서 한번 확인해 보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