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던파에서 던린이를 키우고 풍성한 황국의 지원을 받아보자 던전앤파이터

게임텔러 2017. 4. 27. 10:27

 

던파에서 던린이를 키우고 풍성한 황국의 지원을 받아보자 던전앤파이터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던전앤파이터 점검이 끝나자마자 바로 혜택을 찾아왔어요

 

이벤트가 4개나 진행중이더라구요

 

아라드 던린이 키우기

황금연휴 pc방 캐시타임

황금연휴 피크엔 FULL버닝!

내집처럼 편안한 PC방

 

저는 이중에서 던린이 키우기가 가장 마음에 들더라구요

 

그럼 같이한번 확인해보러가볼까요~?

 

<이벤트 기간 : 4월27일~5월25일>

 

 

던파에서 던린이를 키우고 풍성한 황국의 지원을 받아보자 던전앤파이터

 

아이와 함께 던전을 모험하며 훌륭한 모험가로 이끌어주세요

 

황녀 아르제의 부탁을 듣고 운명의 아이를 만나세요

 

함께 던전으로 나가 학교를 가세요 성장에 필요한 생일케이크를 구입 !

 

황국에서는 아이가 한살씩 성장할때마다 든든한 지원을 약속한다 합니다

 

18살까지 잘 키워줄 이유가 생겼죠? 아래에서 보상을 한번 확인해볼게요

 

 

1살부터 18살 나이가 한살씩 올라갈때마다 선물을 팡팡 받을수 있습니다

 

1살때는 피로도 30회복 비약1개를

 

그리고 포인트들인 6살 12살 18살

 

6살에는 2천세라. 마스터 계약 패키지 6일을 받을수 있습니다

12살에는 3천세라 와 마스터 계약 패키지

18살에는 5천세라와 SD 크리쳐 상자. 고대던전 퀘스트 레전더리 상자를 받을수 있어요

 

물론 이벤트 기간에만 받을수 있다는거!

 

던파에서 던린이를 키우고 풍성한 황국의 지원을 받아보자 던전앤파이터

 

던전에서 모은 꿈 그리고 희망 아이템은 세리아 방에 있는 건물에서 구입하는데

 

사용이 가능하면 아이템은 모두 귀속. 사용하지 않으시면 5월25일에 모두 사라진다고 해요

 

생일케이크. SD크리쳐 옵션 추가용 보주.크리쳐 변경권. 회복 포션 10개 상자

 

 

저는 마음에 드는 이벤트였는데 여러분 생각은 어떨지 모르겟네요 ㅎㅎ

 

이렇게 인기게임에 이벤트를 알아보았다면 이번에는 매니아의 혜택 확인해봐야죠

 

아래 배너 클릭 들어가서 매니아의 다양한 혜택 누려보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