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

[매니아페이스북] 러시아 월드컵 응원하고 공짜로 치킨 먹자 !

게임텔러 2018. 6. 19. 17:17

 

 

[매니아페이스북]

러시아 월드컵 응원하고

공짜로 치킨 먹자 !

 

 

 

안녕하세요 ! 게임텔러입니다.

여러분 어제 대한민국과 스웨덴 경기 잘 보셨나요 ?

저는 어제 치맥하면서 집에서 봤는데 너무 심장 조마조마하면서 봤습니다.

비록 지긴 했지만, 열심히 뛴 태극전사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ㅎㅎ

앞으로 남은 독일,멕시코와의 경기에서도 최선을 다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매니아 페이스북>인데요.

매니아 페이스북은 매니아 소식과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더욱 간편하게 보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여러분 매니아 캐릭터들 아시나요? 매니아 페이지에가시면

이런 매니아캐릭터들을 이용한 귀여운 짤들이 여러가지가 있어서

페이스북을 보시다가 아주 귀여운 친구들을 만나실 수 있어요. ㅎㅎ

매니아 캐릭터들 너무 귀여워요 ^_^

 

 

 

 

그리고 짧은 공감툰들도 많이 있어서

좋아요,팔로우를 누르시면거나 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업데이트가 될때마다 다양한 웹툰들을 종종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벤트에 참여하신 분들에게는

다양한 상품도 드리고 있으니깐 많이 참여하세요 !

아직 참여하시는 분들이 많지 않아서

당첨확률이 높으니깐 포기하지 마세요 ㅋㅋ

 

 

 

 

 

그리고 제가 매니아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은

바로 매니아걸들의 다양한 콘텐츠 영상들인데요 !

톡톡 튀고 재밌는 매니아걸들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만나실 수 있어요 .

운동,여행,만들기 등등 게임뿐만 아니라

유용한 콘텐츠도 많으니깐 꼭 한번 둘러보세요 ~

 

 

 

 

 

그리고 지금 진행 중인 매니아에서 준비한 이벤트를 소개해드릴게요

2018 러시아 월드컵 기념으로 매 경기마다 50마리를 쏩니다 !

신규 회원가입하시고 치킨받기만 클릭하시면

기프티콘 SMS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치맥하시면서 러시아월드컵 축구대표팀 열심히 응원하세요 ㅎㅎ

 

 

 

지금 바로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

 

저는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