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온라인게임 마비노기 영웅전 혼 더 게스트

게임텔러 2018. 10. 22. 14:26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라인게임중 명작게임인 마비노기 영웅전에대해서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이번 마비노기 영웅전에서는 혼 더 게스트 라는 이벤트가 시작 되었는데요.

이벤트기간은 10월 18일부터 11월 15일 까지라고 합니다.

혼 더 게스트 라고 하니까 이번에 있을 할로윈데이도 생각이나고 약간 으스스 하기도 하네요ㅋㅋ

다들 할로윈 분장 해보셨나요?? 저도 꼭 한번 할로윈분장 해보고싶네요ㅎㅎ

또한 혼 더 게스트에서는 엑소시즘하여

떠도는 영혼을 정화하여 할로윈 한정 아이템까지 받아보실수있어요.

먼저 떠도는 호박을 정화해야죠?

참여할수있는 조건은 캐릭터레벨이 30이상이어야되며 콜헨마을의 이상한여행자NPC에게 얻을수 있다고 합니다.

떠도는 호박원혼을 잡아야만이 이벤트에따른 아이템을 얻을수가 있고 이상한여행자에게

얻은 영혼정화기로 몬스터를 잡고 얻은 호박원혼의실체를 정화하면 순수한영혼석과

큐미의 할로윈 포지션을 얻을수 있다고해요.

또한 호박원혼의실체는 1일 10개까지만 획득 가능하며 추가로 에르그 항아리를 획득할수있구 호박원혼몬스터 처치시 할로윈 마카롱1개를 기본 획득 가능합니다.

또한 영혼정화기는 사용후 추가로 획득가능하니 알아두시면 되요!

또한 보너스 이벤트로 일일미션이 주어지는데 미션을 완료하면

 

빛나는 호박티켓을 얻을수가 있습니다.

 

이 호박티켓은 교환상점에서 아이템교환시 사용되니 차곡차곡 모으시기 바랍니다ㅎㅎ

 

 

먼저 순수한 영혼석을 가지고 교환할수있는 아이템들입니다.

먼저는 할로윈아바타세트를 교환할수가 있는데요.

그밖에도 박쥐풍선, 피흘리는 페이스페인팅, 고스락커 페이스페인팅,

붉은액체가 담긴 주사기, 큐미의할로윈포션(귀속), 여신의가호(귀속)

로 교환이 가능하답니다.

아바타는 기본버전에서 붉은 액체가 담긴 주사기를 이용하면 호러버전으로 바꿀수가 있다네요ㅎㅎ

페이스페인팅 남녀공용 사용이 가능하구요ㅎㅎ

또한 빛나는 호박티켓으로는 위 그림의 아이템으로 교환할수가있습니다.

그리구 호박머리아바타 선택상자에서 나온 아이템들을 착용할경우

방어력+70, 이동속도(마을)+5% 가 증가된다고 합니다.

오늘 글은 여기서 마치구요.

아이템 교환하시어서 즐거운 게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ㅎㅎ

또한 매냐에서 아이템이나 시세정보가 있으니 밑에 사이트 들어가셔서 시간있을때 알아보시는것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구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