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로스트사가 으슬으슬 할로윈 Trick or Treat !

게임텔러 2018. 10. 23. 11:43

안녕하세요.

오늘은 로스트사가 으슬으슬 할로윈 Trick or Treat 이벤트에

대해서 설명 드릴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17일 부터 11월 7일 점검전 까지인데요.

로스트사가 할로윈 이벤트에서만 통하여 얻을수있는  Trick or Treat 칭호

얻을수있으니 꼭 재밌게 플레이 하셔서 받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칭호 획득하는 방법은 Trick or Treat 연계 퀘스트를 모두 수행하면 됩니다.

간단하죠?ㅋㅋㅋ

이렇게 순차적으로 퀘스트를 수행해야 하며 총5개의 퀘스트로 되어있습니다.

퀘스트가 정말 Trick or Treat 하네요ㅎㅎ

 위 그림의 사진은 Trick or Treat 칭호를 사용한 캐릭터의 모습인데요.

보기만해도 확연히 차이가나고 Trick or Treat 칭호를 사용한 캐릭터의 모습은

정말이지 멋있네요. 칭호 좌우로 옆옆에 악마날개가 붙혀있는것도 포인트를 잘준것 

같습니다.

또한 잭 오 랜턴 서바이벌 모드가 나왔는데 잭 오 랜턴 서바이벌 모드를

참여하시면 할로윈 상자를 준다고합니다.

할로윈상자에서는 할로윈장비상자, 할로윈용병소환서, 할로윈영구장비상자,

할로윈영구용병소환서, 할로윈영구장비선택권, 할로윈페소주머니가

나오게되는데 또 이 상자 안에서는 다양한아이템들이 무수하게 많아 랜덤으로 나오게 된다

고 합니다.

그리고 게임접속만으로 얻은 할로윈 캔디로 아이템들과 교환을 할수있다고 하네요.

아이템들이 워낙 많아 아래 그림을 참고해주시면 될거 같습니다.

하하.. 너무 많네요.. 양해 부탁드릴게요ㅠㅠ

또 할로윈이벤트를 맞아 로스트사가가 할로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의상들이 지금

이 순간만 판매된다고하니 놓치지말고 참여하셨으면 합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모두들 감기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