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인기게임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캐릭터 금수랑 소개

게임텔러 2018. 10. 23. 11:16

 

 

안녕하세요.

모바일 인기게임 중 하나인 검은사막에

신규캐릭터가 나왔다고하여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알아보러 가실까요?ㅎㅎ

모바일인기게임 검은사막 신규캐릭터 영상인데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영상에선 "귀여워 죽을걸?" 이라는 말이 있었는데

귀여워 죽겠네요.. 하하..

이번 신규캐릭터 금수랑과 동시에 신규서버 헥세라는 서버또한 선보였다고합니다.

먼저는 헥세 서버에대해 조금 말씀드릴까해요.

검은사막에 신규서버가 오픈되고 신규로 열린만큼 새로운여정을 시작하는 모함가분들에게

는  좋은 기회이고 또 즐겁게 재미를 느낄수 있는, 검은사막 모바일게임을 할까말까 생각했

던분들에게는 기막힌 타이밍 이겠네용 ㅋㅋ

이번 모바일인기게임 검은사막은 신규캐릭터인 금수랑

흑랑의주인이라고도 불리며 신수인 흑랑의 힘을 자유자재로 사용하고

의외로 귀여운 모습과는 다르게 정신이 아득해질 정도의 빠르고 강력한 공격을

구사한다고 합니다.

금수랑의 무기인 소검(주무기), 노리개(보조무기) 를 사용하여

작은 몸집으로 빠른회피는 물론 날렵한 움직임으로 흑랑과 함께 전투를하고

흑랑의 주인으로서 면모도 보여준다고 합니다.

기대되지않나요?

저는 금수랑같은 직업캐릭터가 좋더라구요ㅎㅎ

금수랑 신규캐릭은 레벨달성에따라 보상도 주어지니

새로운여정을 생각하고

계신분들에게 너무나 좋은 기회이죠!

또한 이외에도 다양한 콘텐츠,이벤트들이 준비되어있으니

즐거운 게임 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ㅎㅎ

또한 처음하시는분들이 있어 인기모바일게임 검은사막모바일의 시세정보나 아이템들을 알아보고 교환또한 가능하니 한번 시간되실때 보시는것도 괜찮을것 같습니다ㅎㅎ

저는 위 상품 (게임,서비스)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