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마프르의 조율 리니지2 새로운시작

게임텔러 2018. 10. 25. 11:13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리니지2에서 새로운 시작을 알리며 마프르의 조율이 되었습니다.

10월10일 대지의 여신 마프르가 조율을 통해

도전과 기회가 가득한 바츠와 지그하르트, 카인서버가 새롭게 탄생하고

다시 한번 아덴월드에 찬란한 날이 찾아온다고 합니다.

이벤트의 기간은 10월 10일 부터 10월 31일까지인데요.

아직도 기간이 남아있으니 참여하셔서 즐거운 게임 되시기를 바랍니다ㅎㅎ

리니지2의 시작을 알렸던 바츠, 지그하르트, 카인 서버가 새롭게 탄생하게되는데

기존의 서버를 바꾸기가 쉽지않은 결정일텐데 유저들의 원활한 게임을 하기위해

큰 결정 내리신것 같네요.

이번 이벤트로 리니지2를 더욱 즐겁게 플레이는 물론  신규통합서버로써 이벤트또한

많이 진행되고 있다고해요.

리오넬, 바츠, 테르시는 바츠로 통합

지그하르트, 네비트, 드비안느는 지그하르트로 통합

브렘논, 카인, 카라는 카인으로 통합되었다고 해요 ㅎㅎ

각 마을에 출현한 새로운 시장의땅 안내인인 마프리안을 만나 축복버프와 활력충전을 받을수있답니당.

여기서 알아야할 점은 85레벨 이상만 가능하며 1일1회 밖에 안된다는점 유의해주세요!

또한 더 많은 유저들이 서로 더 많은 필드 레이드를 가지기 위하여서 이벤트 기간동안에는

출현시간이 단축 된다고 합니다 ㅎㅎ

또한 위치찾기를 통하여서 버튼을 클릭하게되면 쉽고 간편하게 한눈에 알아볼수가 있고

레이드 몬스터를 처치할시엔 레이드진행에따른 레이드점수를 얻을수 있다고 하네요 ㅎㅎ

레이드 몬스터를 처치시엔 일정확률로 레이드 전령 리네아가 출현해 레이드 포인트의

습득량이 증가하는 축복버프까지 받을보실수 있다고해요!

리네아는 1분뒤에 사라지니 빠르게 버프를 받는것이 좋겠죠?

모두 이벤트 참여해서 마프르의 조율로 새로운시작을 알린 이번 리니지2

다 함께 게임을 즐기셨으면 합니다 ㅎㅎ

또한 시세정보나 아이템정보 등등 간편하고 손쉽게 매니아에서 알아볼수있다고하니

아래 링크를 통하여서 알아보시는것도 좋은것 같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당~~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