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2 특별한 할로윈 파티가 시작된다

게임텔러 2018. 10. 29. 11:57

안녕하세요.

오늘은 메이플스토리2 할로윈이벤트인 블러디 몽슈슈 호텔의 비밀에 대해서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몽슈 백장이 사망하고 어린딸과 스위트룸에서 투숙했던 남자까지 실종이 됩니다.

그후 몽슈슈 호텔에서는 이상한 일들이 끊이지 않았고 유령을 봤다는 소문까지

들리게 되죠. 이후 몽슈슈 호텔의 지배인은 할로윈파티의 초대장을 보내고

초대장을 받고온 사람들에게 저주를 풀어달라고 부탁하고 저주를 푸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번 할로윈이벤트의 퀘스트는 캐릭터의 머리위에 있는 느낌표를누르고 할로윈파티의 초

대장을 받으면 되는데요.

퀘스트를 완료하게되면 든든한 더스트상자, 마정석 덩어리, 메소감지안약과 위 사진의

아이템들을 받을수 있다고해요.

저도 어렸을때 메플 많이했었는데 제가 메이플에 빠졌던 이유중 하나는 캐릭터와 몬스터

등등 아이템들이 너무 귀여워서 맨날 몬스터는 안잡고 꾸미기에 급급했었죠..

역시나 메이플스토리2도 아기자기하고 아이템들이 너무 귀엽네요!

또한 몽슈슈 호텔의 지배인npc에게 일일퀘스트를받아 완료하면 HP1200을 회복시켜주는

호박주스도 준다고 하네요 ㅎㅎ

또한 할로윈 이벤트를 들어서 게임에 접속후 모험에서 스탬프 이벤트 클릭후 스탬프이벤트

를 진행 할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스탬프를 통하여 호박안대를 얻을수 있고 그외에

몽달귀신의 으스스한 신발, 처녀귀신의 리본버선

으스스한 삿갓모자, 떠돌이 망령 머리장식

몽달귀신의 으스스한 세트, 처녀귀신의 부적세트를 만나보실수 있다고 해요 ㅎㅎ

또한 스페셜 목표 달성시 위 사진의 도깨비마을 건설 자재상자를 보상을 받을수 있고

최종 목표 달성시엔 2000 이벤트 메럿을 드린다고 하네요 ㅎㅎ

 

 

글은 여기 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구 감기 꼭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