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인기게임 로스트아크 캐릭터 사전생성시작,사전예약 끝

게임텔러 2018. 10. 30. 10:17

안녕하세요.

오늘 이 시간에는 초 인기중인 온라인게임 로스트아크를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ㅎㅎ

지금 로스트아크는 캐릭터 사전생성 중인데요.

 

 로스트아크는 사전예약때부터 많은사람들의 기대로 기다리고 있는데요.

로스트아크 캐릭터 사전생성을 통하여서 멋지게 캐릭터 꾸미시고

캐틱터명 좋은 닉네임을 선점 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현재 서버는 루페온, 이그하람, 기에나, 시리우스 총4개의 서버러 구성되어있고

서버마다 인원이 한정되어 있다고 하는데 얼른 빨리 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현재 루페온 서버는 닫혀있다고해요 ㅠㅠ

 

 

캐릭터는 총4가지로 되어져잇고 하나의 캐릭터마다 3개의 전직을 할수 있게 됩니다.

클래스캐릭터마다의 능력치 설명과 전직캐릭터를 미리 볼수있으니 자기의스타일과맞는

캐릭터를 잘 파악하여 하시면 좋을것 같네용 ㅎㅎ

또한 OBT 에서는 위에 클래스캐릭터들과 전직캐릭터들을 모두 플레이해볼수 있다고하니

많은기대가되고 저또한도 플레이해보고 고르도록 해야겠어요 ㅋㅋ

(버서커 먼저 해봐야지..)

 

또한 의상또한 너무나 멋진데요. 기본의상이..대박입니다 ㅎㅎ

의상도 제마음대로 입히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또 얼굴모양까지도 내 마음대로 꾸며서 액션도

취해보고! 꾸미는데에만 시간이 다 가겠네요 ㅋㅋ

현재 로스트아크가 인기가 너무 많은지라 캐릭터명 선점하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그래도 아직 좋은 캐릭터명이 남아 있을것 같으니 바로 선점하러 고고씽!!

또한 닉네임 변경도 가능하다고하네요! 좋은 닉네임은 비싸게 팔리겠네요 ㅎㅎ

계정당 1개의 캐릭터를 생성할수 있고 해당 서버뿐 아니라 다른서버에도 생성이 불가하니

꼭 알아두셔서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캐릭터가 맘에안들면 삭제하면되지만 캐릭터를 조금이라도 육성하고 난다음에 하고나면 아까우니

캐릭터와 서버, 또 캐릭터명까지 잘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ㅎㅎ

또한 로스트아크 사전생성 참여만해도

추첨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사전생성 기간은 10월 29일 부터 11월 5일 까지이며, 이 기간에는 OBT 로

게임플레이를 해보실수 있으니 재밌는 게임 즐겁게 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또한 로스트아크 시세정보나 아이템정보를 나중에 자세하게 알아보실려면 

매냐에서 간단하고 빠르게 검색하니 시간되실때 들어가셔서 확인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