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온라인 인기게임 사이퍼즈 PC방 프리미엄 혜택

게임텔러 2018. 10. 30. 11:42

안녕하세요.

오늘은 온라인 인기게임 사이퍼즈에서 진행하고 있는

PC방 프리미엄 혜택이 무엇이 있는지 알아볼려고 합니다.

사이퍼즈 PC방 프리미엄 혜택 이벤트는 더욱 강화되어져서 이벤트가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이 이벤트는 10월 4일부터 11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인데요.

아직도 많은 기간이 남아 있으니 참여하셔서 즐거운 게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또한 기간 한정 PC방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공성전 5판만 플레이하면

은총의상자5개를 

드린다고해요!은총의상자 안에서는 도안, 전투장비, 소모품, 안타리우스 신도/광신도의

코스튬중 3개의 아이템을 획득한다고 해요.

이 외에도 캐릭터 혜택으로서 경험치 획득2배와 전 캐릭터의 특성레벨이 20이 된다는점!

또한 카드보상 혜택으로는 언커먼 이상, 달러와주화 2배, 기본카드보상 상향, 파티나눔

1.5 배로 획득과 혜택이 주어진다고 하네요 ㅎㅎ

장비혜택으로는 내구도 보호와 기본장비상향, PC방 전용아이템 슬롯을 갖추고

기타 혜택으로는 AP 1.2배, BP 1.5배씩 각각 얻을수 있습니다 ㅎㅎ

또한 30분 접속하시면 달러박스-골드를, 60분 접속하시면 주화박스-골드를 받고

90분 접속하시면 레어부스트와 120분 접속시엔 XP2000을 받고

180분 접속시엔 선택형 소모품인 레어부스트를 얻을수 있다고 합니다 ㅎㅎ

 

이 외에도 더많은 이벤트와 콘텐츠를 진행하고 있다고해요!

모두 친구들과 함께 보상받고 즐겁게 게임하셨으면 합니다 ㅎㅎ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