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인기게임 오버워치 할로윈 이벤트 hurry up !

게임텔러 2018. 10. 31. 10:16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도 너무 춥고.. 감기걸리시는분들이 주위에 많은데

여러분들 옷따뜻하게 입고 몸관리 잘하셔서 감기 걸리시지않게 조심하세요!

오늘은 인기게임 오버워치에 할로윈 이벤트가 돌아와서 이야기를 해드릴까 합니다 ㅎㅎ

2018년 10월 10일 수요일부터 11월 1일 목요일까지 진행되는
오버워치 공포의 할로윈 이벤트 입니다.

이번 이벤트의 내용은 정켄슈타인의 복수 내용인데요.

정켄슈타인의 복수는 총 3명이 한 팀으로 게임이 진행되고
플레이가 가능한 캐릭터로는 브리기테와 트레이서가 새롭게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난이도가 높아질수록 팀원들의 협력이 중요해짐으로
엄청 열심히 하셔야 됩니다 ㅜㅜ

    

오버워치의 2018 공포의 할로윈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색다른 모습의 샤토 기야르와 아이헨발데, 할리우드 전장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할로윈답게 으스스한 분위기로 꾸며진 맵에서 치열한 전투를 즐기면서 하시면 좋겠습니다 ㅎㅎ

또한 새롭게 공개된 스킨, 하이라이트 연출, 감정 표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는 어떤 영웅의 어떤 신스킨이 등장할까
기대되고 기다려 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솔져의 '슬래셔:76' 스킨이 너무 마음에 드네요.

 솔저만 많이 했었는데 솔저가 진짜 탐나네요 ㅠㅠ

솔져스킨을 뽑도록 충실해야 겠습니다 ㅋㅋ

여러분들은 많이 모으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