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대작게임 바람의나라 공포의 할로윈 강시대소동!

게임텔러 2018. 10. 31. 10:56

안녕하세요.

오늘 이 시간은 대작게임 바람의나라의 할로윈데이를 들어서

공포의할로윈이벤트 강시대소동이벤트가 열렸는데요.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이벤트의 기간은 10월 25일 목요일 점검 후 부터 11월 7일 수요일

오후 11시 59분 까지 인데요.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의 진행시간도 정해져있습니다.

진행시간은 평일오후8시 / 주말오후1시, 오후8시로 1회진행시간마다 약20분 진행된다고

하네요 ㅎㅎ

세시마을 동쪽에 위치한 정현갑 NPC 를 통해 세시언덕 대기실로 입장하게 되는데

10분 전부터 입장이 가능하며, 대기시간 종료 후 30명 단위로 세시언덕에 입장하여

입장인원의 1:9 비율로 강시와 인간이 전투를 하게되는 내용입니다.

 

승리조건 또한 간단한데요.

인간은 제한시간종료까지 인간 사람의수가 많으면 승리하고

강시는 제한시간종료까지 강시의 수가 많거나 각 진영의 모든유저 강시화 하면

이기게 됩니다.

이렇게 이벤트를 참여하고 다시 NPC와 대화를통해 보상을 받을수 있다고 합니다 ㅎㅎ

또한 누적 참여횟수와 총 획득 점수, 진영의 승패에따라서도 좋은보상을 해준다고하니

이기시길 바랍니다 ㅎㅎ

또한 이렇게 받은 낡은 보물상자로 NPC에게

소 상자5개로 중 상자1개로, 중 상자5개로 대 상자1개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낡은 보물상자를 많이 얻고 싶으시면 먼저는 매일 빠짐없이 참여하고

높은 점수를 딸수있도록하며 참가진영을 승리로 이끌면 됩니다 ㅎㅎ

주말엔 2번씩 참여할수 있다는점 알아두세요!

아직 기간이 8일정도 남아 있으니

이벤트참여해서 아이템보상도 받고 즐거운 게임 하시기를 바랍니다 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