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인기게임 메이플스토리2 꼬마 악마 펌키 키우기 !

게임텔러 2018. 10. 29. 14:27

안녕하세요.

오늘은 메이플스토리2 에서 진행하고 있는

꼬마 악마 펌키 키우기를 알려드릴려고해요.

내 캐릭터의 머리위 느낌표를 클릭하고 펌키를키워주세요! 이벤트를 수락 하시면 되는데요

퀘스트를 완료하면 펌키의 보금자리 건설 아이템을 받을수가 있게 되는데

내집에서 펌키의보금자리를 건설 하셔서 키우시면 되는 이벤트 입니다.

꼬마악마 펌키를 키울때 펌키가 좋아하는 호박 파이 사료를 주게되면

펌키는 먹이를 줄때마다 성장 한다고 합니다 ㅎㅎ

호박파이사료는 이벤트 기간내에 게임 접속후 매일 누적시간에따라

우편으로 온다고해요!

또한 다른 친구 집에있는 펌키와 놀아주면 얻을수도 있다고 하네요ㅎㅎ

또한 펌키는 성장할때마다 크기가 커지는데 커질때마다 선물받기를 하면 펌키의 성장 보상을 획득할수 있는데요.

보상은 위 사진처럼 애완펫 리틀 펌키, 지상탈것인 달려라 펌키, 모자스킨 펌킨 데블모자를

받는다고 합니다 ㅎㅎ

또한 우리 펌키에게 맛있는 먹이도 꾸준히 주고 신나게 룰루랄라 놀아주면

특별한 선물인 펌키 사육사, 펌키의 친구 칭호를 드린다고 합니다 ㅎㅎ

또한 이벤트 참여조건은 10레벨 이상의 캐릭터만 퀘스트의 수락이 가능하니

이점 알고 계시면 될것 같습니다 ㅎㅎ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구

요즘 날씨가 너무 춥고 바람도 장난이 아닌데

여러분들도 옷따뜻하게 입고 다니시구 감기 안걸리게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