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온라인인기게임 블레이드앤소울 달콤살벌 할로윈 데이

게임텔러 2018. 11. 2. 13:53

 

안녕하세요

오늘 이 시간은 온라인인기게임 블레이드앤소울 이벤트에 대해서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ㅎㅎ

제가 이야기할 이벤트는 달콤살벌 할로윈데이 ! 인데요

아직도 할로윈의 열기가 남아있네요 !

저는 할로윈 분장 시간되면 꼭 해보고 싶습니다 ㅠㅠ

이 이벤트는 할로윈 사탕받고 할로윈 사탕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를 할수 있는데요

매일 일일도전을 완료하면 사탕바구니 2개를 받을수가 있는데

사탕 바구니를 사용하면 할로윈 사탕이 나온다고 해요 ㅎㅎ

또한 매일일일퀘스트를 깰시엔 사탕바구니를 드린다고하며

신석샵에서 0신석으로 계정당 1일 1회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

0신석 ㅋㅋㅋㅋㅋ

또한 사탕바구니에서는 할로윈사탕만 획득하는것이 아닌 할로윈 사탕2개는 무조건

얻는건 물론 흑교린파편, 백사린파편, 흑교린, 백사린, 신수 조각, 태천주 중

랜덤으로 1개를 얻는다고 합니다

또한 그루족 고도시의 몬스터를 처치하게되면

수염뿌리는 사탕바구니와 할로윈사탕2개,

일반몬스터는 할로윈사탕 1개를 준다고 해요 ㅎㅎ

하나하나 열심히 모은 할로윈 사탕은 비룡공상에서 할로윈데이를 맞이하여

할로윈의 의상과 아이템을 교환할수가 있습니다 ㅎㅎ

이것뿐만 아니라 PC방에서도 역시 할로윈 데이가 왔는데요

PC방 포인트로 소환수의상인 약탈냥과 약탈냥모자를 계정당1회 교한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ㅎㅎ

모두들 이벤트 참여해서 보상 두둑히 받으시고 !

즐거운 게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