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인기게임 테일즈위버 웰컴백 이벤트 ! 돌아와요 그대여!

게임텔러 2018. 11. 5. 11:03

 

안녕하세요

오늘 이 시간은 온라인인기게임 테일즈위버 이벤트를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ㅎㅎ

이제는 어떻게보면 추억의 게임이 되어버렸는데요

그래서 이번에 테일즈위버가 준비한 웰컴백 이벤트!

신규분들과 복귀분들을 위한 이벤트가 빵빵하게 준비되어 있다고해요 ㅎㅎ

이벤트의 기간은 계속 기간 없이 진행중이니 참여해보세요 !!

 

휴먼,복귀 분들은 먼저 기준이 정해져 있는데요

30일 이상 접속기록이 없어야 한다는점 !

또한 신규분들은 새로 생성된 룬 계정 내 모든 캐릭터는

해당이 된다고 합니다 ㅎㅎ

 

먼저는 신규, 복귀 모든분들에게 오자마자 드리는 푸짐한 선물 !

 

먼저 레벨에 맞는 모험가 상자인데요

레벨에 맞는 갑옷, 투구, 방패, 머리, 손, 몸, 다리 모든장비를 얻으실수 있고

30일 기간제 라고 합니다 ㅎㅎ

다음레벨이 되면 또 레벨에 맞는 장비상자를 열수 있다고 하니 엄청난 혜택이네요 !!

장비 상자 레벨로는 먼저

레벨1 / 레벨35 / 레벨70 / 레벨100 / 레벨 135 / 레벨170 / 레벨 200 /

레벨230 / 레벨250 / 레벨260 / 레벨265 까지 지원을 해준다고 합니다 ㅎㅎ

저희 모두 열렙해보자구요!!

또한 모험가 서포트 상자인데요

30일동안 접속시마다 매일매일 지급해드리는 상자로서

따뜻한 에오스의 파편1개, 버프스크롤2개, 부활포션100% 1개까지 얻고

1회 한정 지급 아이템으로 질풍의 운동화 (이동속도+5)30일과

프리미엄 메모라이즈 스크롤 S5 30일을 드린다고해용 !

또 팀원과 함께하는 특별한 칭호 효과 !!

복귀분들은 돌아온모험가 칭호 30일을, 신규분들은 새로운모험의시작 칭호30일을

드리는데요

인벤토리에들어온 명예의서를 사용하면 칭호창에 들어가서 착용을 하시게되면

칭호효과인 모든스탯 +10, 이동속도 +2, 레어 드랍률 2배를 30일동안

받아보실수 있다고 합니다 ㅎㅎ

또한 테일즈위버의 시세정보나 아이템정보 등등 매냐에서 쉽고 빠르게 찾아볼수 있다고

하니 아래링크를 통하여서 시간있으실때 확인해보시는것도 괜찮을것 같네요 ㅎㅎ

이렇게 완전 빵빵한 이벤트 보상 다 받으셔서

재밌는게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저는 위 상품 (게임,서비스) 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