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할로윈 업힐 디펜스 이벤트! 트리 오브 세이비어

게임텔러 2018. 11. 5. 11:45

 

안녕하세요 !

오늘은 온라인게임 트리오브세이비어 이벤트를 이야기 해드릴 거예요 !

먼저 이 이벤트는 2018년 10월 25일 목요일 점검후 부터

11월 15일 목요일 점검전 까지인데요

할로윈 데이를 맞이해서 할로윈에만 나타난다는 특별한 업힐 디펜스 이벤트 !

모스터를 처치하고 할로윈아이템을 다양하게 받아가보실수 있으세요 ㅎㅎ

50레벨 이상(팀당) 부터 이벤트에 참여할수 있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ㅎㅎ

 

참여방법은 클라페다와 오르샤에있는 할로윈 이벤트 NPC에게 찾아가

대화를 통하여서 1인 던전에 입장하시면 되는데요

입장하여 할로윈 업힐 디펜스 총5단계를 하루 3번씩 클리어 할수 있다고 합니다 ㅎㅎ

클리어의 1회차 3회차반복때 인벤토리로 각 회차의 보상이 주어진다고 해요 !

또한 할로윈 업힐 디펜스를 클리어 할때에 중앙에있는 햇불이 꺼지면 미션이 실패하게되고

이 이벤트에서는 경험치를 획득할수 없다고해요 ㅠ

NPC의 위치입니다 ㅎㅎ

참여보상으로서 1회차 보상인 특성포인트100 14일 3개와 호박사탕1개, 할로윈 폭죽1개를

얻으실수 있고, 3회차보상은 특성포인트500 14일 1개를 얻는다고 하네요 ㅎㅎ

또한 일일보상 1회차 보상의 누적 횟수 수령에따라

할로윈 이벤트NPC를 통해 누적보상을 수령할수 있다고 하네요 ㅎㅎ

 

아직 충분한 시간이 남아있으니 모주 참여하셔서 푸짐한 보상 받으시고

즐거운 게임 하셨으면 합니다 ㅎㅎ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