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마비노기 영웅전 가을, 출석 이벤트 !!

게임텔러 2018. 11. 6. 10:59

 

안녕하세요 ~!

오늘은 인기게임인 마비노기 영웅전 출석이벤트를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 ㅎㅎ

이번년도는 가을이 너무 춥지만.. 가을이가기전에

보상 잔뜩 받으시라고 마비노기 영웅전에서 가을 출석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벤트의 기간은 2018년 11월 1일 목요일 부터 2018년 11월 22일 목요일 오전 9시라고

합니다 ㅎㅎ

매일접속하면 고양이탈과 아바타까지 !

받을수 있다고 하네용 !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매일 게임접속 후 30분이 지나야 됩니다 ㅎㅎ

30분이 지나고나면 오른쪽 하단의 화면에 이벤트메뉴를 통하여서 이벤트에 참여를 할수

있는데요

출석하기를 눌러 가을의 상자 아이템을 받을수가 있고

상자를 사용하면 매일 푸짐한 출석 선물을 받을수 있다고해요 !

출석체크는 당일 오전9시부터 익일 오전9시까지 참여가가능하고

1일부터 21일까지의 출석 보상 아이템 목록입니다 ㅎㅎ

14일차의 이너아머 컬러변경권도 있구 15일차에선 아이템의비용50% 감소 스크롤도

보입니다 ㅎㅎ

또한 16일차에서는 인챈트 무기한 변경권 !

17일차에서는 AP 1000캡슐과

18일차는 고양이탈 선택상자가 주어진다고 해요 ! (갖구싶다..)

또한 21일차에서는 헤어컬러 변경권까지 받아보실수 있다고 하네요 !!

이뿐만 아니라 가을의 쿠폰 교환 상점도 열렸는데요

가을의쿠폰으로 나비날개 선택상자와 하이엘프 아바타 세트 선택상자,

사립 로체스트 아바타 세트 선택상자, AP 3,000캡슐(증정)을 교환할수 있다고 해요 !

또한 투쟁의 조각 1단계와 미지의 조각 1단계, 중급 정령석도 계정당 3회 교환이 가능하고

교환 횟수가 무제한인 클로다의 실험용 염색 앰플,

실험용 아바타 염색 앰플, 큐미의 플러스 회복 포션이 교환이 가능하다고 해요 ㅎㅎ

 

또한 교환상정은 11월 29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 30분 접속시간을 채우시고 이벤트 창에서 내 오늘의 보상받기를 꼭 버튼을

누르셔야지만 보상을 받을수 있다는점 알아두세요 !!

 

그리고 마비노기 영웅전의 시세정보나 아이템 정보를 매냐에서도 쉽게 찾아볼수 있게

시스템이 갖춰져 있다고하니 아래 링크를 통하여서 알아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