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모바일게임

니케 공략 가이드 - 로스트 섹터 | 요격전 | 보스 전투

MolPoi 2022. 12. 6. 16:01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니케 공략 가이드 - 로스트 섹터 | 요격전 | 보스 전투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니케 로스트 섹터

니케 로스트 섹터는 메인 스토리 5-3을 클리어하면 처음 열리는, 안개 덮인 맵을 탐사하여 미로를 돌파하는 단발성 퍼즐 컨텐츠입니다.



내부는 처음에 안개로 덮여 지형을 확인할 수 없기에, 탐사를 통해 시야를 확장해야 하며 이 과정에서 퍼즐을 풀거나, 적들을 조우해 전투를 진행하게 됩니다.

또한 운이 좋다면 보급 상자를 찾아내어 보상을 획득할 수도 있습니다.



간단한 미로라서 돌파는 어렵지 않으며, 내 스쿼드 전투력이 적 보다 높다면 대부분의 스테이지는 빠른 전투를 통해 쉽게 돌파할 수 있습니다.

중요 길목을 막는 적이나 보급 상자를 지키는 적과는 직접 싸워야 하고요.



적 격파, 보급 상자 획득을 통해 탐사도를 올릴 수 있으며 탐사도 100% 달성 시 추가 보상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진행 과정에서 크레디트, 장비강화에 필요한 모듈부스트, 모집 티켓 등을 얻을 수 있으며 보물상자에서는 코어 더스트, 마지막 상자 개봉으로 큐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니케 큐브에 대해서는 나중에 설명드릴게요.

 

 

 

 

 

 

니케 요격전

니케 요격전은 메인 스토리 3-9 클리어 후 열리는 1인 보스 전투 컨텐츠입니다.



최초 요격전 오픈시점에는 레벨D만 플레이할 수 있으며, 보스는 알트아이젠 MK.VI입니다.



이 보스는 테크니컬 테스트를 해보셨던 분들이라면 협동전 보스로 많이들 기억하고 있으실텐데요.



요격전 오픈시점에 시작하면 날아오는 미사일 한방에 내 캐릭터가 하나씩 뻗지만 요격전은 무조건 도는 게 이득이므로 설령 한대맞고 터지더라도 매일매일 돌아줘야합니다.

 

 

 

 

 

 

 

니케 요격전에서는 보스에게 입힌 피해에 따라 보상이 점점 더 좋아집니다.



레벨D 기준 주 보상은 티어3 (녹색) 이상의 장비 레벨업 재료로 쓰이는 모듈 부스트, 장비 상자, 그리고 8단계 이상 6단계 이상부터 일정 확률로 5티어 장비가 떨어지는 레어 장비상자입니다.

 

 

 

 

 

스토리를 꽤나 많이 진행한 후에 레벨 S, 그리고 가장 마지막에는 특수개체 요격전도 해금됩니다.



레벨S는 스토리 전투 9-15를 클리어한 이후에 열리며 챕터2 보스였던 그레이브 디거를 상대하게 되고



특수개체 요격전은 현존 스토리 챕터 최종지역인 16-28 보스까지 클리어한 이후에 열리고, 레벨이 200으로 고정되며 튜토리얼때 만난 보스인 블랙스미스를 상대하게 됩니다. 매일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가 변경됩니다.



레벨S와 특수개체 모두 모듈 부스트 계열, 그리고 장비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죠.



니케 요격전은 난이도 통합 하루 3회의 제한이 있으며 한 번 전투를 펼친 이후에는 다시 직접 싸울 수도 있고, 오늘 이미 플레이한 기록이 있다면 직전에 얻은 점수를 기준으로 소탕을 돌릴 수도 있습니다.



더 높은 기록을 원한다면 다시 직접 싸우면 되고, 귀찮으면 소탕을 돌리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니케 로스트 섹터, 니케 요격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니케 공략 가이드 - 로스트 섹터 | 요격전 | 보스 전투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