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모바일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 공략 가이드 | 트라이브 타워 | 일반 기업 타워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7. 13:55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승리의 여신 니케 공략 가이드 | 트라이브 타워 | 일반 기업 타워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방주에 존재하는 5종류 컨텐츠들 중 가장 분량이 방대한 컨텐츠는 ‘트라이브 타워’입니다.



트라이브 타워는 메인 스토리 3-3 클리어 후 열리는 무한 등반 컨텐츠입니다.



버프체인 등 이것저것 신경써야할 게 많던 시뮬레이션 룸과 달리 전투력 외에 신경써줄 요소는 없습니다.

 

 

 

 

 

 

 

 

 

트라이브 타워는 스테이지 1부터 시작해 클리어할 때마다 계속해서 다음 층으로 넘어가고, 단계가 올라갈수록 당연히 적들도 강해집니다.



시뮬레이션 룸의 경우 오직 섬멸전만이 존재하는데, 트라이브 타워는 진행하다보면 저지전, 거점방어전, 10층 단위로 보스전도 치르게 됩니다.



트라이브 타워는 매층 클리어시 소량의 쥬얼과 크레디트를 얻고 5층 단위로 좀 더 많은 양의 쥬얼과 크레티드, 추가로 코어 더스트도 얻을 수 있습니다.



코어 더스트는 수급이 꽤 적은 재화인데, 전초기지 방어와 함께 이걸 얻을 수 있는 수단이기도 하죠.



층을 깨다가 전멸에 가까운 피해를 입고 겨우겨우 깨더라도 다음 층에서는 바로 풀컨디션이 되어있으니 억지로라도 깨는 게 더 중요한 곳입니다.

 

 

 

 

 

트라이브 타워에는 일반 타워 말고도 기업 타워라는 것이 존재합니다.



엘리시온, 미실리스, 테트라, 필그림 타워인데요.



기업 타워는 스토리를 꽤 진행한 후에야 열리게 됩니다.



이 기업 타워들은 트라이브 타워처럼 상시 오픈된 게 아니라 요일별로 오픈되는 타워들이 다릅니다.



월 - 전체 이용가능

화 - 엘리시온

수 - 미실리스, 필그림​

목 - 테트라

금 - 엘리시온

토 - 미실리스

일 - 테트라



순서대로 돌아가면서 열리며, 기업 타워는 하루 도전 횟수가 각각 3번으로 정해져 있기에 한번에 많은 층을 등반할 수는 없습니다.

 

 

 

 

 

 

 

기업 타워에서는 매 층을 돌파할 때 일반 트라이브 타워와 똑같이 소량의 쥬얼과 크레디트에 더해 해당 기업의 몰드라는 아이템을 줍니다.



이 몰드는 50개를 모으면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시 50% 확률로 해당 기업의 SSR 캐릭터, 30% 확률로 SR 캐릭터, 20% 확률로 R캐릭터를 무작위로 얻을 수 있습니다.



매 층 돌파시마다 쥬얼, 크레디트, 해당 기업 몰드 1개, 5층 단위로 더 많은 쥬얼과 크레디트, 코어 더스트와 몰드 5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기업 타워에는 해당 기업 소속들의 니케만 데려갈 수 있습니다.



나머지야 괜찮지만 필그림이 문제인데, 현재 필그림은 전원 SSR뿐이며 소속 니케도 홍련, 이사벨, 노아, 스노우화이트, 라푼젤, 하란 6명밖에 없습니다.



거기다 통상 가챠시 필그림 캐릭터들은 등장 확률도 다른 SSR에 비해 낮은데 6명 중 넷이 버스트3 캐릭이고 버스트1은 라푼젤, 버스트2는 노아밖에 없죠.

즉, 라푼젤과 노아 둘 중 하나라도 없으면 나머지 버스트3 캐릭터들은 아예 궁을 못쓴다는 겁니다.



스쿼드를 짜는 것 자체가 대난관이므로 필그림 몰드가 정말 탐나긴 하지만 당분간은 도전하기 매우 어려운 곳입니다.



만약 꾸준히 기업 타워를 돌아서 몰드 50개를 드셨다면 제발 SR이나 R 캐릭 뜨지 말라고 간절히 기도하며 몰드를 까면 됩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승리의 여신 니케 공략 가이드 | 트라이브 타워 | 일반 기업 타워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