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스팀게임추천 - 락스타 지망생 되는게임 - 하이 파이 러시

MolPoi 2023. 1. 27. 15:14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스팀게임추천 - 락스타 지망생 되는게임 - 하이 파이 러시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스팀게임추천 - 락스타 지망생 되는게임 - 하이 파이 러시

 

'하이 파이 러시'는 2023년 1월 26일 출시되었습니다.

락 스타 지망생 차이가 되어 비트를 타고, 오합지졸 팀과 함께 사악한 거대 기업을 상대로 요란한 리듬 전투를 벌이는 게임입니다.

 

탱크 게임웍스가 개발한 하이 파이 러시는 캐릭터와 세계, 그리고 전투가 음악과 트렌디하게 어우러지는 신개념 액션 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 게임의 주인공은 바로 기업의 수상쩍은 실험을 받아 심장과 뮤직 플레이어가 실수로 합쳐져 '불량품' 이라는 낙인이 찍히고 만 '차이'.

'차이'는 이제 자유를 찾기 위해 싸웁니다.

실력을 뽐내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수준을 한층 끌어올려 비트를 타고 스킬을 사용해 멋진 S랭크를 달성해 봅시다.

개성 넘치는 팀원들을 이끌고 무자비한 기업과 무자비한 전투를 벌여 보세요.

부장들과의 현란한 전투에서는 고유한 테마의 트랙을 감상하실 수 있답니다.

 

오리지널 곡으로 구성된 끝내주는 믹스테이프와 Nine Inch Nails, The Prodigy, The Joy Formidable 등 저명한 밴드의 곡을 듣고 비트를 타 보세요!

여러분의 실력을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뽐내고 싶으시다고요? 걱정할 것 없습니다. Hi-Fi RUSH에는 라이선스 곡을 스트리밍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오리지널 트랙으로 대체하는 스트리머 친화적인 오디오 모드가 있으니까요.

 

'하이 파이 러시'의 스팀 판매 가격은 34,200원이며 디럭스 에디션의 가격은 45,600원 입니다.

한국어는 공식적으로 지원되며 인터페이스와 자막이 지원된답니다.

스팀덱의 경우 충분히 호환되어 플레이 가능한 수준입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스팀게임추천 - 락스타 지망생 되는게임 - 하이 파이 러시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