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스팀게임추천 - 트라이브스 오브 미드가르드 - RPG의 탈을 쓴 시뮬레이션 게임

MolPoi 2023. 2. 3. 17:06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스팀게임추천 - 트라이브스 오브 미드가르드 - RPG의 탈을 쓴 시뮬레이션 게임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스팀게임추천 - 트라이브스 오브 미드가르드 - RPG의 탈을 쓴 시뮬레이션 게임

마음 가는 대로 세계를 구하세요!

 

혼자 또는 10명까지 같이 즐길 수 있는 활기찬 생존 및 액션 RPG 게임입니다!

 

전설 아이템을 제작하고, 기지를 발전시키고, 절차적으로 생성되는 게임 내 세계 속에서 라그나로크를 불러오려는 거대한 괴물들과 맞서는 영웅적인 여정을 떠나는 게임이죠.

 

 

절차적으로 생성된 세계를 가로질러 여행하며 육지와 바다에서 자원을 채집하고, 전리품을 획득하고, 강력한 무기를 제작하고, 에인헤리의 레벨을 올리면서 닭을 쫓아봅시다.

 

 

무기에 깃든 강력한 주문을 날리고, 들어오는 공격을 믿음직한 방패로 막으면서, 타이밍에 맞춰 회피를 사용하여, 화면을 가득 채우는 악당들과 싸우는 액션 넘치는 게임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레벨을 올리고 북유럽 신화 속 신들에게서 판도를 뒤집는 획기적인 능력을 선택해 고유한 캐릭터 빌드를 만들 수도 있어요.

 

 

 

 

 

트라이브스 오브 미드가르드의 스팀 판매 가격은 8,400원이네요. 현재 -60% 할인 중이라서 쌉니다!

 

 

 

 

 

 

 

한글화도 되어있어서 한국어 자막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스팀덱과 호환됩니다!

 

 

하지만 일부 텍스트 크기가 작아서 읽기 어려울 수도 있어요.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스팀게임추천 - 트라이브스 오브 미드가르드 - RPG의 탈을 쓴 시뮬레이션 게임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