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랜덤채팅의 그녀 올해 출시 예정 - 썸썸편의점 개발사 차기작

MolPoi 2023. 2. 2. 16:31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랜덤채팅의 그녀 올해 출시 예정 - 썸썸편의점 개발사 차기작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랜덤채팅의 그녀 올해 출시 예정 - 썸썸편의점 개발사 차기작 

 

스토브인디는 2월 2일 썸썸편의점과 기적의 분식집으로 잘 알려진 테일즈샵이 개발 중인 랜덤채팅의 그녀 IP 게임 출시 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랜덤채팅의 그녀'는 네이버웹툰에서 연재 중인 웹툰인데요. 고등학생 최준우가 랜덤채팅을 시작하며 생기는 일을 그린 학원 성장물입니다.

 

 

2017년 연재를 시작한 해당 웹툰은 현재 10만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했으며 현재까지도 화요일 연재 웹툰 중 상위를 기록하고 있는 인기작품이랍니다.

 

 

작년 12월 AGF 2022에서 게임화가 발표되었으며, 테일즈샵은 이번 신작을 4인 4색의 히로인이 등장하는 풀보이스 비주얼노벨 게임으로 선보이곘다 밝힌 바 있습니다.

 

 

'랜덤채팅의 그녀'의 개발을 맡을 개발진에는 테일즈샵의 히트작을 제작한 PD 자드와 AD 케로 콤비가 참여할 예정입니다.

 

원작의 무대가 되는 학교와 거리를 플레이어가 직접 뛰어다닐 수 있으며, 게임만의 오리지널 스토리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콘셉트에 맞게 게임 내에서는 메신저와 SNS 등을 이용한 서브 이벤트도 제공됩니다.

 

 

스토브인디 웹사이트 화면

 

 

오는 1분기 내 출시 예정인 '랜덤채팅의 그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스토브인디 게임 사이트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양정보

OS
Windows® 7 or higher
Processor
Intel Core i or higher
Memory
4GB
Graphics
32MB or greater graphics card
DirectX
N/A
Hard Drive
5GB
지원 언어
한국어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랜덤채팅의 그녀 올해 출시 예정 - 썸썸편의점 개발사 차기작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