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섀도우 오브 다우트 - 범죄 조사 연쇄살인범을 찾는 게임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2. 15. 10:07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섀도우 오브 다우트 - 범죄 조사 연쇄살인범을 찾는 게임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섀도우 오브 다우트 - 범죄 조사 연쇄살인범을 찾는 게임

 

2023년 첫번째 스팀 넥스트 페스트가 지난 13일 성황리에 막을 내렸습니다. 아직 몇몇 게임은 좀 더 테스트를 진행하며 유저 피드백을 받고 있는데요. 그 중엔 지난 6일부터 체험판 배포를 진행한 '섀도우 오브 다우트 (Shadows of Doubt)'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섀도우 오브 다우트는 탐정으로 활동하며 연쇄 살인범을 추적하는 과정을 다룬 1인칭 잠입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갖가지 방법을 동원해 범죄의 비밀을 조사해야 하며, 연쇄 살인범을 찾지 못한다면 본인의 목숨을 위협받을 수 있습니다. 

 

 

 

 

 

 

 

게임은 고도로 산업화된 1980년대 가상 도시를 배경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디스토피아적 분위기에 스산함이 느껴지는 이 도시엔 수백 명의 시민이 거주하고 있으며, 플레이어는 이들 사이에서 범인을 찾아내야 합니다.

 

 

 

 

 

 

사무실과 집을 수색하거나 보안 시스템을 해킹, 심지어는 쓰레기통까지 찾아가며 단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개발사가 공개한 이번 체험판 분량은 약 90분으로, 상호작용과 배경 그래픽을 비롯한 인게임 요소들이 문제없이 구현됐습니다.

 

 

 

 

게임을 플레이해 본 몇몇 유저들은 미스터리의 완성도 측면에서 특히 호평을 내리기도 했습니다.

 

 

 

 

섀도우 오브 다우트의 정식 출시일은 미정이며, 현재까지 한국어 지원 계획은 알려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스팀 데모 버전을 받아 플레이해 보세요!!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섀도우 오브 다우트 - 범죄 조사 연쇄살인범을 찾는 게임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